6/1일 금요일
할렐루야~ 기쁨과 감사로 6월의 첫날을 시작합니다.

? 당신의 인생을 책임지십시오

Take Charge Of Your Life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혀의 열매를 먹으리라”(잠 18:21)

하나님의 자녀로서 당신의 인생이 어떻게 되느냐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만약 당신의 인생에 대해 하나님께서 무엇인가를 해 주시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그것은 헛된 기다림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탁월하고 영광스러운 승리의 삶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일을 이미 다 하셨기 때문입니다. 그 일은 세상의 기초가 놓인 때부터 완성되었습니다(히 4:3, 뉴한글킹제임스).

이제 당신이 해야 전부는 인생을 누리는 것뿐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장사됨, 그리고 부활을 통해 당신에게 제공된 모든 것을 누리십시오.

베드로후서 1:3은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라고 말씀합니다. 시제를 주목하십시오. 이것은 약속이 아닌 이미 이루어진 결론입니다.

그 약속은 이미 이루어졌습니다. 당신은 탁월한 삶을 사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리스도 안에서 이미 당신에게 속한 그 모든 것들, 곧 당신을 만드시고 당신을 위해 그분이 하신 모든 것을 당신의 인생에서 중요한 실재가 되게 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이 그 실재가 되게 하는데 필요한 잃어버린 연결고리입니다.
당신이 말을 할 때마다, 자신도 모르게 자신의 인생과 미래를 향한 하나님의 신성한 공급과 운명에 자신을 일치시키기도 하고 혹은 그와 반대되는 삶을 만듭니다.

지금의 당신은 수년 전 당신이 말했던 그 모습입니다. 즉, 당신은 자신의 인생과 미래에 대해 전적인 책임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당신 손 안에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 성경 구절을 다시 한 번 읽어보십시오. 지금 당신의 삶의 모습은 당신의 혀가 만든 결과입니다.

문제에 대해 말하기를 멈추십시오. 대신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영광스러운 삶을 선포하십시오.

일이 어떻게 되기 원하는지 말씀을 따라 선포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이 일을 해주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당신 자신의 말로써 인생의 항로를 그리십시오. 당신의 인생을 책임지십시오.

사도행전 2:17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말세에 내가 내 영을 모든 육체에 부어 주리니 너희 자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당신의 인생에 대해, 미래에 대해 예언하십시오. 뼈와 몸, 피부, 혈액, 재정, 직업, 사업 및 학업 등에 대해 예언하십시오.

세상이나 환경이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지 결정하거나 지시하도록 기다리지 마십시오. 당신의 입을 사용해서 능력의 말을 말하십시오.

♥️ 기도
아버지, 제 삶에 아버지의 영광이 있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아버지의 말씀의 빛이 제 안에서 그리고 저를 통해 아주 밝게 빛나고 있고, 모든 것들이 저의 유익을 위해 합력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건강하고 성공하며 풍요롭게 삽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욥 22:28) 네가 무엇을 결정하면 이루어질 것이요 네 길에 빛이 비치리라

막 11:23)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

벧후 1:3-4) 3.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4. 이로써 그 보배롭고 지극히 큰 약속을 우리에게 주사 이 약속으로 말미암아 너희가 정욕 때문에 세상에서 썩어질 것을 피하여 신성한 성품에 참여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하셨느니라 

? 1년 성경읽기 / 6:17-33, 대상 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