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1일 월요일

할렐루야~ 한해의 마지막을 잘 마무리 하시는 은혜의날 되세요

? 당신의 혀를 바르게 사용하십시오

Use Your Tongue Correctly

“생명을 받아들이고 좋은 날 보기를 바라는 이여 그대가 할 일은 이것이니 곧 악담과 험담을 삼가고…”(벧전 3:10, MSG)
  

이제 몇 시간만 지나면 새해입니다. 나는 당신이 퇴장하는 올해에 주님을 대단히 축하하고 그분께 감사드렸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물론 어떤 이들은 올해에 대해 축하하고 간증하고 있지만, 다른 이들은 실의에 빠져 자기들의 삶이 2018년에는 고통과 고난을 가득했던 이유를 궁금해합니다. 그러면서도 새해에는 상황이 달라지기를 소망합니다.

이제 환상적이고 초자연적인 2018년을 보냈는지 보내지 않았는지 상관없이 미래에 대한 소망이 있습니다.

당신은 놀라운 2019년을 보낼 것이라고 결정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에게 그렇게 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지금 있는 곳이 있기를 원하는 곳이 아니라면, 상황을 바꿀 책임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그렇게 할 도구는 당신의 입에 있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오늘의 본문 구절은 선함과 선한 것으로 가득한 날들을 보내길 바란다면 당신의 혀를 바르게 사용하라고 말씀합니다.

새해에 당신의 삶이 어떻게 되기를 원하십니까?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과 일치해서, 즉 당신이 하기를 원하는 경험과 일치해서 말하십시오. 이는 그렇게나 간단합니다.

당신의 삶은 당신이 하는 말 대로 됩니다. 즉 당신은 당신이 하는 말의 방향을 따라 여행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소통이 건전해야 합니다. 두려움과 불확실성과 불신을 소리 내어 말하지 말고 말씀을 단언하십시오.

이를 실천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말씀의 축복을 경험할 것입니다. 당신의 경험은 말씀은 물론이고 왕국의 삶의 실재와도 일치하게 될 것입니다.

예수님은 당신이 말한 것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막 11:23).

새해가 되면, 당신이 내려야 하는 중요한 결정 중 하나는 당신의 혀를 말씀에 양보하는 것입니다!

바르게 말하는 것을 실천하고 당신의 삶이 앞으로 위로 꾸준히 나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 고백

나의 혀는 왕국과 관련된 진리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유업에 관한 진리를 말하도록 기름 부음을 받았습니다! 나는 말씀을 힘입어 성령을 통해서 엄청나게 번영하고 영광스럽게 승리하는 영광스러운 새해가 되게 하실 주님을 송축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수 1:8) 너는 이 율법 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밤낮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가 네 길을 형통하게 하며 또한 크게 성공하리라

약 3:4-5) 또한 배들을 보라. 그것들이 그렇게 커도 사나운 바람에 밀려가되 사공이 매우 작은 키 하나로 자기가 가고자 하는 대로 그것들을 돌리느니라. 이와 같이 혀도 작은 지체로되 큰일들을 자랑하는도다. 보라, 작은 불이 얼마나 큰 물체를 태우는가!

시 34:12-13) 생명을 원하고 많은 날을 사랑하여 좋은 것을 보고자 하는 사람이 누구냐? 네 혀를 지켜 악에서 떠나게 하고 네 입술을 지켜 교활한 말에서 떠나게 하며

 
? 1년 성경읽기

계 22, 말 라기 3-4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