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0일 금요일

? 당신이 두려워할 것은 없습니다

You Have Nothing To Fear

“또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말미암아 죽은 것이나 영은 의로 말미암아 살아 있는 것이니라”(롬 8:10)

거듭난 당신이 두려워할 것은 없습니다.
성령님께서 당신 안에 사시기 때문입니다.

병과 질환과 병약함으로부터 몸의 면역을 유지시켜주는 하나님의 신성한 임재와 능력이 몸에 미치는 신성한 영향력이 있습니다.

몸이 이미 병과 질환에 심하게 유린되고 얻어맞고 멍든 최악의 상황일지라도, 성령님께서는 다시 활력을 불어넣어서 소생시키실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는 내용입니다. 그 구절을 보다 낫게 번역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사시면, 너희 몸은 죄로 인해 죽지만 영은 의로 인해 그 몸에 생명을 준다.”

성령님께서는 예수님의 죽은 몸을 다시 살리셨는데, 바로 그 성령님께서 오늘 당신 안에도 살고 계십니다.

로마서 8:11은 말씀합니다.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이것은 미래적인 일이 아니라 성령님께서 당신 안에 거처를 삼으신 순간에 일어난 일입니다. 성령님께서 지금까지 죽을 수밖에 없는 당신의 몸에 생명을 주셨습니다. 당신의 몸은 실은 더 이상 죽을 수밖에 없는, 다시 말해 죽을 운명에 처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병과 질환으로 끔찍한 고통을 겪고 있다면, 말씀대로 행동하십시오. 당신의 건강을 회복시켜주는 능력은 하늘로부터 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 안에 있습니다.

이렇게 선포하십시오.
“성령님께서 내 안에 사시며 내 몸에 생명을 주셨다. 내 안에 순찰하시는 분의 신성한 능력이 나의 온 몸에 활력과 에너지를 불어넣으신다!”

경우가 어떠하든 상관이 없습니다.
건강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이것을 큰 소리로 선포할 수 없다면, 속삭이십시오!

상태가 너무 심각해서 속삭일 수도 없다면, 마음속으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충분히 길게 속삭이거나 묵상할 때, 성령님께서는 예수님의 죽은 몸에 하셨던 것처럼 당신을 덮으셔서 당신의 온 몸에 활력을 주실 것입니다.

성령님은 하나님이시고 실제로 당신 안에 살고 계신다는 사실을 이해하십시오. 그 의미는 당신 안에 치유의 능력만이 아니라 치료자가 살고 계신다는 뜻입니다!

이것이 병과 질환의 문제를 영원히 해결합니다.
그러므로 죽음이 병과 질환과 병약함을 통해서 당신의 몸을 공격했을지라도, 당신이 두려워하거나 염려할 것은 전혀 없습니다.

당신 안에 계신 치료자가 당신의 몸을 돌보신다는 것을 신뢰하십시오. 그분은 당신을 생명으로 다시 회복시키실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치료자이신 아버지의 성령께서 제 몸에 미치는 신성한 영향으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저는 두려워하기를 거부합니다. 제 안에 계신 아버지의 임재가 모든 형태의 병과 질환과 병약함을 마비시키고 멸하고 없애며 쫓아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저는 온전하고 건강하고 탁월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삼 1:2, 행 10:38

(새번역) 요한3서 1:2
사랑하는 이여, 나는 그대의 영혼이 평안함과 같이, 그대에게 모든 일이 잘 되고, 그대가 건강하기를 빕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10:38
하나님께서 나사렛 예수에게 성령과 능력을 부어 주셨습니다. 이 예수는 두루 다니시면서 선한 일을 행하시고, 마귀에게 억눌린 사람들을 모두 고쳐 주셨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그와 함께 하셨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