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6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예수님안에서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 안에 있는 말씀의 나타남
The Revelation Of The Word In You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그러므로 모든 육체는 풀과 같고 그 모든 영광은 풀의 꽃과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떨어지되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 하였으니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벧전 1:23-25)
어제 날짜(25일)의 『말씀의 실재』에서 우리는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셨고 또 우리는 그분의 영광을 보았다고 배웠습니다.
그러나 들어보십시오.
말씀이 오셨기에 우리는 그분에 대한 지식 또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이 말씀이 될 수가 있었습니다.
기독교는 살아있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인성 안에서 신성이 나타나는 것으로 당신 안에 있는 말씀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성경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편지라고 말씀합니다(고후 3:2).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의 생명 자체가 메시지라는 말입니다.
즉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이 나타난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로 인해 당신은 말씀의 자손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그 종류대로 낳습니다. 이렇듯 육신이 되셔서 우리 가운데 거하신 동일한 말씀이 당신을 낳았습니다. 이는 당신 역시 육신으로 나타난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의미입니다.
고린도후서 3:2-3은 말씀합니다.
“너희는 우리의 편지라 우리 마음에 썼고 뭇 사람이 알고 읽는 바라 너희는 우리로 말미암아 나타난 그리스도의 편지니 이는 먹으로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살아 계신 하나님의 영으로 쓴 것이며 또 돌판에 쓴 것이 아니요 오직 육의 마음판에 쓴 것이라”
당신은 그리스도의 편지라고 분명히 선포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참된 기독교가 나타난 것입니다!
참된 기독교란 당신 안에 있는 말씀이 밖으로 드러나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하고 행동하는 것은 바로 말씀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모든 사람들이 알고 읽을 수 있는 그리스도의 편지라고 분명히 선포되었다는 사실을 읽습니다. 이는 세상이 우리를 바라볼 때 말 그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읽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우리가 그분의 영광의 광채요 그분의 의의 나타남이라는 것이 당연합니다. 당신이 등장하면 그리스도께서도 등장하십니다. 그분이 지금 그러하시듯이 당신도 세상에서 그러하기 때문입니다(요일 2:17).
? 고백
나는 썩지 않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태어났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그리스도의 편지요, 그분의 영광의 광채이며 그분의 선하심과 의의 나타남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이 읽고서 영광과 아름다움과 완전함과 자유와 기쁨과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으로 들어오게 하는 메시지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요 1:14(AMP), 약 1:18, 고후 3:18
(새번역) 요한복음 1:14
그 말씀은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사셨다. 우리는 그의 영광을 보았다. 그것은 아버지께서 주신, 외아들의 영광이었다. 그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였다.
(새번역) 야고보서 1:18
그는 뜻을 정하셔서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아주셨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우리를 피조물 가운데 첫 열매가 되게 하셨습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3:18
우리는 모두 너울을 벗어버리고, 주님의 영광을 바라봅니다. 이렇게 해서, 우리는 주님과 같은 모습으로 변화하여, 점점 더 큰 영광에 이르게 됩니다. 이것은 영이신 주님께서 하시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