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3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영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

His Glory In You

  

“또 아버지께서 내게 주신 그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옵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하나인 것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는 것이옵니다.”(요 17:22, 한글킹제임스)

  

주 예수님은 아버지께 드린 기도에서 우리에 대해 놀라운 말씀을 하셨는데, 우리는 하나님께서 그분의 기도를 들으셨다는 것을 압니다. 

따라서 우리는 예수님의 영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참으로 심오한 진리입니다!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가 아버지의 영광의 광채요 그분의 인격의 정확한 형상(히1:3)이라고 말씀합니다. 그것이 바로 오늘날 우리의 정확한 모습입니다. 

성경이 우리가 그분의 형상과 모양을 따라 창조되었다고 말씀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이 되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골로새서 1:27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 곧 영광의 소망이라”고 말씀합니다. 그것은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계시므로 영광이 오고 있다는 뜻이 아니라, 오히려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계시기 때문에 영광이 임했다는 의미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고린도후서 3:18은 우리가 거울로 하나님의 영광을 볼수록 우리가 보는 동일한 형상으로 변화된다고 설명합니다. 우리가 보는 형상은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안에는 영광이 있을 뿐만 아니라 우리 자신이 하나님의 영광이기도 합니다.

우리의 하늘 아버지께서 “영광의 아버지”라 불리는 것은 당연합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거울 곧 말씀을 들여다 볼 때 말씀에 비치는 영광이 곧 진정한 당신입니다.

신약성경에서 우리에게 전달된 계시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당신의 정체성과 영광의 모습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거울을 계속 들여다보십시오. 말씀을 계속 공부하고 묵상하다 보면 당신은 영광에서 영광으로 끊임없이 변모될 것입니다.

이제라도 기뻐하며 이렇게 선포하십시오. “나는 하나님의 영광이다. 나는 오늘 그리고 항상 의와 탁월함과 완전함을 나타낸다. 나의 삶은 점점 더 영광스러워진다. 할렐루야!”

  

♥️ 고백

그리스도는 나의 생명이며, 나의 의이자 나의 모든 것이십니다! 그분은 나를 그분과 같게 하셨고 나에게 그분이 가진 전부를 주셨습니다! 나는 그분의 영광을 비추는 자임을 알고 기뻐합니다. 내가 그분의 생명과 의의 본성에 동참한 자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분의 완전한 아름다움입니다. 하나님을 영원히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요일 4:17, 고후 3:7-10

(새번역) 요한1서 4:17 사랑이 우리에게서 완성되었다는 사실은 이 점에 있으니, 곧 우리로 하여금 심판 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렇게 담대해지는 것은, 그리스도께서 사신 대로 또한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렇게 살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3:7 돌판에다 문자로 새긴 율법을 선포할 때에도, 광채가 났습니다. 그래서, 이스라엘 자손들은, 모세의 얼굴에 나타난 그 광채 때문에, 비록 곧 사라질 것이었지만, 그의 얼굴을 똑바로 쳐다볼 수 없었습니다. 죽음에 이르게 하는 직분에도 이러한 영광이 따랐는데,
(새번역) 고린도후서 3:8 하물며 영의 직분에는 더욱더 영광이 넘치지 않겠습니까?
(새번역) 고린도후서 3:9 유죄를 선고하는 직분에도 영광이 있었으면, 의를 베푸는 직분은 더욱더 영광이 넘칠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3:10 참으로 이런 점에서 지금까지 영광으로 빛나던 것이, 이제 훨씬 더 빛나는 영광이 나타났기 때문에, 그 빛을 잃게 되었다고 하겠습니다.

  

?1년 성경읽기

요한복음 6:25-59절
열왕기상 10-11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