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승리를 선포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말씀으로 싸우십시오

Make War With Words

“너는 말씀을 가지고 여호와께로 돌아와서 아뢰기를 모든 불의를 제거하시고 선한 바를 받으소서 우리가 수송아지를 대신하여 입술의 열매를 주께 드리리이다”(호 14:2)

거듭난 우리는 믿음의 싸움이라는 영적 전쟁을 치르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믿음의 선한 싸움”(딤전 6:12)이라 불립니다.

우리가 항상 이기기 때문에 그것은 선한 싸움입니다. 그리스도인이 믿음의 선한 싸움에서 패하는 이유는 적합한 무기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무기 중 하나가 예언입니다.
사도바울은 성령의 감동으로 디모데에게, 더 나아가 우리에게 다음과 같은 중요한 임무를 주었습니다.

“아들 디모데야 내가 네게 이 교훈으로써 명령하니 전에 너를 지도한 예언을 따라 그것으로 선한 싸움을 싸우라”(딤전 1:18)

그러므로 우리는 말씀으로 싸웁니다. 당신의 재정과 건강, 가족, 사업 혹은 경력에 관한 주님의 말씀이 땅에 떨어지지 않게 하십시오. 믿음의 싸움에 말씀을 사용하십시오.

말씀으로 싸우십시오. 어떤 대적이나 직면한 도전이나 위기든 상관없이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지금이 바로 노트나 일기장 어딘가에 적어 둔 말씀으로 싸울 때입니다. 하나님은 동의하여 같은 것을 확언하라고 당신에게 그 말씀을 주셨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말하지 않는다면 역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에…그러므로 우리가 담대히 말하니…”(히 13:5-6)

예를 들어 이사야서 43:2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이 말씀을 읽고 가만히 있지 마십시오.
반응하십시오.
“나는 이 세상 모든 마귀와 악한 것들에 대해 영원히 보호받고 강화된다.

나는 전능하신 분의 화평한 집과 안전한 거처에 거한다. 그곳은 영광과 통치와 영원한 기쁨이 있는 곳이며, 모든 환경에 대해 그리스도와 함께 다스리며 통치하는 곳이다”라고 선포하십시오.

역경과 고난을 만나게 되면 말씀으로 싸우십시오. 당신의 승리를 확언하십시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 안에서 일하시는 성령님을 주시고 제게 능력의 말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초자연적인 공급과 강건함과 능력과 지혜와 지식 안에서 기능하고 있음을 선포합니다. 저는 성령님을 힘입어서 상황을 알므로 그리스도 안에서 걷고 그분 안에 있는 저의 운명을 이뤄가고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참고 성경
전 8:4) 왕의 말은 권능이 있나니 누가 그에게 이르기를 왕께서 무엇을 하시나이까 할 수 있으랴

딤전 4:14-15) 네 속에 있는 은사 곧 장로의 회에서 안수 받을 때에 예언을 통하여 받은 것을 가볍게 여기지 말며 이 모든 일에 전심 전력하여 너의 성숙함을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라

히 13:5-6) 돈을 사랑하지 말고 있는 바를 족한 줄로 알라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결코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우리가 담대히 말하되 주는 나를 돕는 이시니 내가 무서워하지 아니하겠노라 사람이 내게 어찌하리요 하노라

?성경읽기

사도행전 4:1-31절
역대하 16-19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