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7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을 인식함으로 승리를 선포합니다^^

? 말씀으로 자신을 공고히 하십시오

Fortify Yourself With The Word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엡 6:10-13)

오늘의 본문구절의 전반부는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주 안에서와 그분의 힘의 능력으로 강해지라고 권면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할 수 없는 것을 하라고 결코 말씀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께서 “주 안에서 강해지라”고 말씀하셨다면, 이는 그것이 당신이 해야 할 일이라는 뜻입니다.
그런 다음 에베소서 6:11은 말씀합니다.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다시 말씀드리지만,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마귀에 대항해서 해야 할 일을 알려주십니다. 당신은 “마귀가 너무 강해요”라고 말해서는 안 됩니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있다면, 당신은 마귀의 모든 전략과 전술과 책략과 기만술에 대항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지시는 분명합니다.
말씀 안에서 그리고 말씀으로 당신 자신을 공고히 하라는 것입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기독교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기독교가 아닌 삶을 살고 있습니다. 그 결과, 도전에 직면하면 흔들리고 패배당한 후에 “제가 기도했는데 왜 하나님께서 하지 않으셨는지 모르겠어요.”라고 흐느낍니다.

그러나 오늘의 본문구절에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하라고 분명히 지시하신 내용을 읽었습니다.
에베소서 6:10-12 말씀은 13절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엡 6:13)

시련의 날(악한 날)이 있습니다.
그날은 오늘이 아닐 수 있지만 대비해야 하는 날입니다. 삼킬 자를 찾아다니는 적이 있고, 그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덮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의 계략을 모르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주 안에서와 그분의 힘의 능력 안에서 강해져 있는 한 당신은 적이 나타날 때마다 그를 도망가게 할 것이며, 그러면 당신은 계속 서 있게 될 것입니다.

? 기도
저는 그리스도 안에 살고, 말씀 안에서 그리고 말씀으로 공고해져 있으므로 마귀의 책략과 술책과 궤계를 훨씬 능가해서 삽니다! 저는 주 안에서와 그분의 힘의 능력 안에서 강해집니다. 저는 승리로 배치되고 초자연적인 삶을 살도록 활기를 얻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4:4, 고전 10:13, 약 4:7

(새번역) 요한1서 4:4
자녀 된 이 여러분, 여러분은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며, 여러분은 그 거짓 예언자들을 이겼습니다. 여러분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10:13
여러분은 사람이 흔히 겪는 시련 밖에 다른 시련을 당한 적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신실하십니다. 여러분이 감당할 수 있는 능력 이상으로 시련을 겪는 것을 하나님은 허락하지 않으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시련과 함께 그것을 벗어날 길도 마련해 주셔서, 여러분이 그 시련을 견디어 낼 수 있게 해주십니다.

(새번역) 야고보서 4:7
그러므로 하나님께 복종하고, 악마를 물리치십시오. 그리하면 악마는 달아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