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2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기쁨안에서 승리를 선택합니다
? 말씀을 통해 자신을 보십시오
See Yourself Through The Word
“우리가 다 수건을 벗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보매 그와 같은 형상으로 변화하여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니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음이니라”(고후 3:18)
말씀에 의하면, 당신은 치유받기 위해 애쓰는 병든 자나 부요해지려고 힘들게 노력하는 가난한 자가 아닙니다. 또한 승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패배자도 아닙니다.
오히려,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이자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자이며, 하나님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드러내는 자입니다.
혹여 당신이 끔찍한 질병에 걸렸다는 진단을 받고 곧 죽게 될 것이라며 의사들조차 포기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말씀을 통해 자신을 볼 수 있다면, 그런 아픔이나 질병은 신기루일 뿐입니다.
당신은 의사나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처럼 아프거나 약하거나 쇠약하거나 죽어가는 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하고 완벽하며 온전합니다.
한 젊은 남자가 생각납니다.
그는 치명적인 암이라는 진단을 받고 살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는 그리스도인이었고 우리 모임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그에게 사역하기 위해 그의 앞에 섰을 때, 성령님께서 눈을 열어주셔서 그의 진상을 보게 하셨습니다.
그런데 나는 그의 몸에서 암을 볼 수 없었습니다.
어떤 종양도 암도 그의 몸 안에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완벽하게 정상이었습니다.
나는 “어째서 그가 병에 걸려 죽게 된 것이지?”하고 곰곰이 생각해보았습니다.
바로 그때, 주님께서 무엇이 문제인지를 알려 주셨습니다. 문제는 그가 진리를 모른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8:32 은 말씀합니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진리에 대한 무지가 많은 사람들의 문제입니다.
그들은 진리를 알지 못합니다.
그들은 계속해서 거짓을 믿기 때문에 그 거짓을 따라 살아갑니다.
시편 기자가 이렇게 외치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들은 알지도 못하고 깨닫지도 못하여 흑암 중에 왕래하니 땅의 모든 터가 흔들리도다 내가 말하기를 너희는 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하였으나 그러나 너희는 사람처럼 죽으며 고관의 하나 같이 넘어지리로다”(시 82:5-7)
그리스도인은 질환이나 질병으로 죽는 것은 고사하고 아프게 되어 있지도 않습니다.
호세아 4:6에서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무지가 바로 많은 이들이 불행을 겪는 요인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건강과 형통과 승리의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서 그리고 성령에 속한 것들에서 성장해야 합니다. 당신은 의식적으로 말씀에 대한 계시지식을 증가시켜서 이 세상을 초월하여 살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이 그에 따라 살도록 주어진 사용설명서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살 때 의의 생명, 지속적인 건강, 완전함, 승리, 형통, 최고의 축복과 같은 왕국의 삶을 살도록 구비되고 훈련됩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아버지의 뜻을 행하고 아버지 안에 있는 저의 운명을 성취하도록 힘과 용기와 믿음과 지혜를 충만하게 하심으로써, 저를 영광과 승리의 더 높은 차원의 삶으로 변화시키고 배치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약 1:22-25, 벧전 2:24
(새번역) 야고보서 1:22
말씀을 행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그저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사람이 되지 마십시오.
(새번역) 야고보서 1:23
말씀을 듣고도 행하지 않는 사람은 있는 그대로의 자기 얼굴을 거울 속으로 들여다보기만 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새번역) 야고보서 1:24
이런 사람은 자기의 모습을 보고 떠나가서 그것이 어떠한지를 곧 잊어버리는 사람입니다.
(새번역) 야고보서 1:25
그러나 완전한 율법 곧 자유를 주는 율법을 잘 살피고 끊임없이 그대로 사는 사람은, 율법을 듣고서 잊어버리는 사람이 아니라, 그것을 실행하는 사람인 것입니다. 이런 사람은 그가 ㉦행한 일에 복을 받을 것입니다. / ㉦’행한 일로’로 번역할 수도 있음
(새번역) 베드로전서 2:24
그는 우리 죄를 자기의 몸에 몸소 지시고서, 나무에 달리셨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죄에는 죽고 의에는 살게 하시려는 것이었습니다. 그가 매를 맞아 상함으로 여러분이 나음을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