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을 신뢰함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번영을 생각하고 말하십시오

Think And Talk Prosperity

  

“할렐루야, 여호와를 경외하며 그의 계명을 크게 즐거워하는 자는 복이 있도다. 그의 후손이 땅에서 강성함이여 정직한 자들의 후손에게 복이 있으리로다. 
부와 재물이 그의 집에 있음이여 그의 공의가 영구히 서 있으리로다”(시편 112:1-3)

  

재정적 번영은 그리스도인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틀렸습니다. 

성경을 보면, 하나님께서 세 명 곧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자신을 나타내셨는데, 이들은 대단한 부자였습니다. 출애굽기 3:6에서 하나님께서는 모세에게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 나는 네 조상의 하나님이니 아브라함의 하나님, 이삭의 하나님, 야곱의 하나님이니라…” 

이 세 사람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그들이 얼마나 번창했는지 그 규모에 놀랄 것입니다.

창세기 13:2은 아브라함이 “…가축과 은과 금이 풍부하였더라”고 말씀합니다. 성경은 그의 아들 이삭에 대해서는 “그 사람(이삭)이 창대하고 왕성하여 마침내 거부가 되어 양과 소가 떼를 이루고 종이 심히 많으므로 블레셋 사람이 그를 시기하여”(창 26:13-14)라고 말씀합니다. 또 야곱에 대해서도 비슷한 증언을 합니다. “이에 그 사람(야곱)이 매우 번창하여 양 떼와 노비와 낙타와 나귀가 많았더라”

하나님께서 주시는 번영은 선택된 몇 명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그분의 말씀에 따라 사는 모든 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분은 요한삼서 2절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 상속자이므로(롬 8:17), 이 사실로 인해 번영은 당신의 생득권입니다. 이 세상의 모든 부는 당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생각해야 하는 방식입니다. 고린도전서 3:21은 모든 것은 당신의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그렇게 믿고 생각하고 또 그렇게 말하십시오. 충분하고 흘러넘친다는 의식을 가지십시오.

삶에서 부족함과 필요와 가난으로 인해 고군분투해왔다면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새로운 방향과 사고방식입니다.
말과 의식과 사고방식을 바꾸십시오. 그러면 상황은 바뀔 것입니다. 

로마서 12:2은 말씀합니다.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당신의 사고방식 전체를 정비하는 것은 물론이고 풍요로운 삶의 가능성으로 교체될 때까지 번영을 생각하고 말하십시오.

  

? 고백
아브라함의 씨요 온 세상의 상속자인 나의 번영은 끝이 없습니다. 모든 것은 내 것입니다. 나는 금을 먼지와 같이 쌓고, 모든 좋은 것들로 은혜롭게 공급되는 풍요 안에 걷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학 2:8, 사 60:11
(새번역) 학개 2:8
은도 나의 것이요, 금도 나의 것이다. 나 만군의 주의 말이다.

(새번역) 이사야 60:11
너의 성문은 언제나 열려 있어서, 밤낮으로 닫히지 않을 것이다. 이방 나라의 재물이 이 문을 지나 너에게로 오며, 이방 왕들이 사로잡혀서 너에게로 끌려올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마태복음 10:1-23절
창세기 31-3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