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께서 예비하신 일들을 기대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생산하도록 임명 받았습니다

Ordained To Be Productive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시 1:3)

예수님은 우리를 능력 있고 열매를 맺으며 생산적인 삶으로 데려가셨습니다. 이 진리가 요한복음 15:16에서 예수님이 하신 말씀에 표현되어 있습니다.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열매를 맺게 하고 또 너희 열매가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라”

그분은 이 말씀을 통해 당신이 지속적으로 결실을 맺는 삶으로 선택되고 임명되고 지명되었음을 알려 주십니다.

이는 그분이 당신을 능률적이고 효과적인 존재가 되게 하셨다는 뜻입니다.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셨을 때 너희는 권능(능력, 능률, 힘)을 받을 것이다.”(행 1:8, AMP).

올 한해 당신에게 정해진 목표가 있다면, 그것이 얼마나 벅차거나 높은지는 상관없이, 주님이 당신의 삶에 주신 특별한 능력으로 인해 당신이 하는 일에서 신뢰할 만한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성공하고 탁월할 수 있는 은혜를 받았습니다.

올 한 해 동안 이런 사고방식을 가지고 모든 과업을 대해야 합니다. 이제 상황은 달라집니다. 당신에게 은혜가 증가되었기 때문입니다.

당신 안에서 행하시는 주님이 그분의 선한 기쁘신 뜻을 위하여 당신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십니다(빌 2:13). 과업이 주어질 때 당신은 성령의 능력을 통해 그것을 기꺼이 수행할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일을 진행하는 데 있어 상황에 떠밀리거나 고군분투하지 않을 것입니다. 단지 하루하루를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십시오. 그것이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입니다. 에베소서 5:18-21이 그 방법을 알려줍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데려가신 생산적이며 탁월한 놀라운 삶에 대해 시편 기자가 아름답게 묘사한 말씀을 다시 한 번 읽어 보십시오.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시 1:3)

매일 이 말씀을 묵상하고 고백하십시오.
수시로 “나는 시냇가에 심겨진 나무와 같아서 탁월한 결과를 낸다. 나는 열매를 맺고 생산적이다!”라고 선포하십시오.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모든 것이 될 수 있으며 모든 것을 얻을 수 있고 또 어디든지 갈 수 있으며, 되기로 선택한 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삶입니다. 그것은 통치하는 의의 삶이며,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점점 증가하여 모든 선한 일에서 열매를 맺음으로써 그분을 영화롭게 하고 기쁘게 하는 삶입니다.

? 고백
나는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과 성령의 능력을 통해 승리와 성공, 탁월함을 향해 견고해지고 강화되며 에너지가 넘쳐납니다. 나는 주님의 뜰 안에서 번성하며, 그분을 영화롭게 하고, 의 안에서 그분을 위해 풍성한 열매를 맺는 생산적인 삶으로 임명되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시 92:12-14; 잠 11:28

(새번역) 시편 92:12
의인은 종려나무처럼 우거지고, 레바논의 백향목처럼 높이 치솟을 것이다.
(새번역) 시편 92:13
주님의 집에 뿌리를 내렸으니, 우리 하나님의 뜰에서 크게 번성할 것이다.
(새번역) 시편 92:14
늙어서도 여전히 열매를 맺으며, 진액이 넘치고, 항상 푸르를 것이다.

(새번역) 잠언 11:28
자기의 재산만을 믿는 사람은 넘어지지만, 의인은 푸른 나뭇잎처럼 번성한다.

? 1년 성경읽기 :마태복음2장 , 창세기 3-5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