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9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안에서 새롭게 한주를 시작합니다.

? 성령님은 당신을 창조적이고 혁신적이게 하십니다

He Makes You Creative And Innovative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엡 2:10)

당신의 삶에 성령님을 갖는 아름답고 놀라운 유익 중 하나는 그분이 당신을 창조적이고 혁신적이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의 눈을 열어서 다른 이들이 보지 못한 것을 보게 하시고, 다른 이들이 듣지 못한 것을 듣게 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눈에 기름을 바르셔서 올바른 것을 보게 하시고, 또 당신의 마음에도 기름을 부으셔서 깨달아 고상한 생각을 품게 하십니다.

이는 위대한 예술가인 미켈란젤로의 유명한 말을 떠올려줍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대리석 안에 있는 천사를 보자, 나는 그 천사가 풀려날 때까지 조각을 했다.” 미켈란젤로는 다른 모든 이들이 쓸모없다고 생각한 평범한 대리석 조각에서 끄집어 낼 수 있는 무언가를 보았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평범한 대리석에서 저 유명한 다윗 상을 창조했습니다.

최고의 명장(明匠)에게서 태어난 당신도 최고의 명장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당신이 다른 이들이 보지 못한 곳에서 가치를 알아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 세상으로 새로운 것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본성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걸작품이며 산물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그들 자신에 대해 이렇게 말했던 것입니다. “저에게는 어떤 아이디어도 없습니다. 저는 창조적이지 않습니다.” 이는 잘못된 말입니다.

절대 그렇게 말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그분의 형상과 모양으로 창조하셨습니다(창 1:26).

그 의미는 하나님이 당신을 그분처럼 보이며 그분처럼 기능하도록 지으셨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그분은 창조주이십니다. 그분은 이전에 존재한 적이 없는 재료로부터 무언가를 산출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은 필요하신 전부가 그분 안에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 창조하기 위한 재료를 얻고자 그분 밖을 쳐다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무에서 유를 산출할 수 있습니다.
그 능력은 성령을 통해 당신 안에 있습니다.

당신의 창조적 능력은 당신의 마음이 상상할 수 없는 것에 제한될 수 없습니다. 당신에게는 성령을 통해서 신비와 비밀에 대한 통찰력이 있습니다. 당신은 신성한 지혜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보통 사람보다 더 멀리 그리고 더 깊이 보도록 기름부음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하는 일을 위해 신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항상 당신의 속을 살펴보아야 합니다.

그러면 주변 사람들은 당신이 탁월하게 일하는 것을 보고는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 고백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걸작품입니다. 나는 선한 일을 하도록 창조되었습니다. 나는 모든 선한 일을 하는데 탁월하고 건전하며 많은 열매를 맺고 생산적입니다. 나는 의의 열매를 맺어서 모든 일에서 아버지를 기쁘시게 합니다. 나의 삶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창 1:1-3, 벧전 1:23, 히 1:3

(새번역) 창세기 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셨다. / ㉠또는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실 때에’ 또는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기 시작하셨을 때에’
(새번역) 창세기 1:2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며, 어둠이 깊음 위에 있고, ㉡하나님의 영은 물 위에 움직이고 계셨다. / ㉡또는 ‘하나님의 바람’ 또는 ‘강한 바람’
(새번역) 창세기 1:3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빛이 생겨라” 하시니, 빛이 생겼다.

(새번역) 베드로전서 1:23
여러분은 다시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썩을 씨로 그렇게 된 것이 아니라, 썩지 않을 씨 곧 ㉤살아 계시고 영원하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그렇게 되었습니다. / ㉤또는 ‘하나님의 살아 있는 영원한 말씀으로’

(새번역) 히브리서 1:3 그는 하나님의 영광의 광채시요, 하나님의 본체대로의 모습이십니다. 그는 자기의 능력 있는 말씀으로 만물을 보존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는 죄를 깨끗하게 하시고서 높은 곳에 계신 존엄하신 분의 오른쪽에 앉으셨습니다.

?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