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은혜안에 안식하며 주님만을 경배합니다.

? 세상의 요소들을 초월하십시오

Rise Above The Elements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롬 8:28)

  

날씨와 그 요소들을 비롯해서 삶의 어떤 것도 당신에게 불리하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름과 겨울과 가을과 봄, 사계절 전체가 당신을 이롭게 하도록 창조되었습니다.

창세기 8:2에서 주님이 말씀하셨습니다.
“땅이 있을 동안에는 심음과 거둠과 추위와 더위와 여름과 겨울과 낮과 밤이 쉬지 아니하리라” 

그러므로 알다시피 기상조건은 모두 유지되었습니다. 하나님이 그렇게 지으셨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하나님은 날씨가 당신에게 복종하도록 만드셨습니다. 날씨가 얼마나 혹독하든지 상관없이 당신은 그 요소들을 초월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어차피 ‘날씨의 지배’를 받기 때문에 편안하게 생각하기로 결정했어.”라고 말합니다. 

어떻게 당신이 날씨의 지배를 받을 수 있겠습니까? 날씨를 초월하십시오! 날씨의 지배를 받고 있다고 고백하면, 악화시키는 대기 상태의 영향력은 당신을 뒤흔들 것입니다.

어떤 이들은 겨울 동안 “감기”와 더 심한 “독감”과 같은 호흡기 질환 감염의 빈도수가 급속도로 상승한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많은 이들이 겨울을 앞두고 두려워합니다. 그래서는 안 됩니다! 거듭나면 당신은 말로 날씨와 그 모든 한계와 영향력을 초월해야 합니다. 

이 의미는 반드시 겨울 동안 날씨가 갑자기 더워질 것이라는 뜻이 아니라, 얼마나 추워지든 간에 그게 당신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라는 뜻입니다.

세상의 요소들과 환경을 원하는 대로 조정하기 위해 믿음의 말을 일찍부터 고백하기 시작할수록 더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들불처럼 감기와 독감이 번지고 있답니다.”라고 말할 때, 당신의 반응은 달라야 합니다. 

당신은 “내가 다른 분위기, 다시 말해 성령의 분위기 속에 살기에 신성한 건강이 내 안에 있으며, 내 주위에도 있습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지금이라도 이렇게 선언하십시오.
“나는 기상조건과 건강이나 그로 인한 환경문제를 초월합니다. 내 안에 영원한 생명이 있습니다. 나는 파괴될 수 없고 확고하며 멸망할 수 없습니다. 나는 가는 곳마다 나의 분위기를 가지고 갑니다.”
할렐루야!

  

? 기도

주 예수 이름으로 저는 사람들을 지배하려고 하는 모든 한계와 상태를 초월합니다. 저는 상황과 이 세상의 요소들을 능가하고 초월해서 성령의 통치와 능력 가운데 걷습니다. 저는 모든 것이 저를 이롭게 하도록 합력한다고 인식하므로, 오늘 그리고 항상 저는 승리와 번영과 성공을 경험합니다.아멘.

  

? 참고 성경

막 4:39-41) 예수께서 깨어 바람을 꾸짖으시며 바다더러 이르시되 잠잠하라 고요하라 하시니 바람이 그치고 아주 잔잔하여지더라 이에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어찌하여 이렇게 무서워하느냐 너희가 어찌 믿음이 없느냐 하시니 그들이 심히 두려워하여 서로 말하되 그가 누구이기에 바람과 바다도 순종하는가 하였더라

욥 22:29) 사람들이 너를 낮추거든 너는 교만했노라고 말하라 하나님은 겸손한 자를 구원하시리라

사 43:2)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 1년 성경읽기

사도행전 7:1-53절
역대하 29-30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