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0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함께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아버지와 연합 가운데

IN UNION WITH THE FARTHER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은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요 14:10)
  

주 예수님은 이 땅에 거니시는 동안 자신을 통해 기적을 일으키신 장본인이 바로 성령님이시라는 것을 밝혀주시면서, 성령님을 그분 안에 거하시는 아버지라고 부르셨습니다. 

더 나아가 예수님은 요한복음8:38에서 “나는 내 아버지에게서 본 것을 말하고…”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따라서 분명한 사실은 예수님이 비범한 방식으로 아버지와 연합 가운데 걸으셨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성령의 능력 없이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셨습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5:19에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들이 아버지께서 하시는 일을 보지 않고는 아무것도 스스로 할 수 없나니 아버지께서 행하시는 그것을 아들도 그와 같이 행하느니라” 

예수님은 아버지와 분리할 수 없는 하나인 것을 항상 의식하셨습니다. 그분이 뛰어난 성공을 거두신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도 그분을 모방해야 합니다. 우리도 그분처럼 아버지와의 연합 가운데 걸어야 합니다.

성령님을 받은 당신 안에는 지금 아버지가 사십니다. 당신은 성령의 전이기 때문입니다(고전 6:19). 그러므로 예수님처럼 당신도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당신 안에 계십니다. 

이 실재를 의식하십시오.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의식하십시오. 당신은 아버지께 이르려고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아버지가 당신 안에 계십니다. 

당신은 당신의 말을 들어달라고 아버지께 울부짖을 필요도 없습니다. 당신이 어디를 가든지 당신 안에 영원히 사시는 아버지 안에서, 그분과 함께 갑니다.

성령님이 진짜 당신의 아버지이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자신을 아는 것보다 더 당신을 잘 아십니다. 당신에 관해 그분께 낯선 것은 없습니다.

그분은 당신보다 당신의 성공에 더 열정적이십니다. 성령님이 당신을 보시는 그대로를 단순하게 받아들이고 그 그림을 승인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그분과 연합 가운데 걸을 준비가 된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와 교제하는 크나큰 영예와 특권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아버지와 연합 가운데 걸어가고 있기에 저는 아버지의 완전한 뜻을 알도록 안내를 받으며 제가 마땅히 걸어야 할 길로 인도를 받습니다. 제 삶은 오늘 그리고 영원히 아버지의 영광을 위한 것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린도전서 6:17) 그러나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
  
갈라디어서 4:6-7) 너희가 아들이므로 하나님께서 자기 아들의 영을 너희 마음 속에 보내시어 아바, 아버지라 부르짖게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너는 더이상 종이 아니요 아들이니, 아들이면 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의 상속자니라.
  
고린도후서 6: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들이 어찌 일치되겠느냐? 이는 너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임이라. 하나님께서도 말씀하시기를”내가 그들 가운데서 살 것이며, 그들 가운데서 다닐 것이며,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되리라.

  

? 1년 성경읽기

요일 1:1-2:14, 겔 4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