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승리의 하루를 주셨 습니다

? 어린 아이와 같이 말씀을 확신하십시오

Childlike Confidence In The Word

 
“…내 입에서 나가는 말도…나의 기뻐하는 뜻을 이루며 내가 보낸 일에 형통하리라”(사 55:10-11)

 
하나님의 말씀은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살아있고, 활력 있어 좌우에 날 선 어떤 검보다 더 예리합니다(히 4:12).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갈망은 말씀에 의해 세워져야 하며, 그것은 우리가 말씀으로 인해 탁월해 지고 진보하는 것입니다.

베드로전서 2:2는 “갓난 아기들 같이 순전하고 신령한 젓을 사모하라 이는 그로 말미암아 너희로 구원에 이르도록 자라게 하려 함이라”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아이들처럼 하나님 말씀을 받아들이기 원하십니다. 아이들은 의심할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어린 아이들과 같이 [신뢰, 겸손, 사랑, 용서]하지 않는다면, 결코 [조금이라도] 하늘의 왕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마 18:3, AMPC).

말씀에 대해 어린아이 같은 확신을 나타낸다고 해서 당신이 어수룩하거나 순진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당신이 현명하며 하나님의 지혜로 기능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말씀에 대해 논쟁을 벌임으로써 삶에서 말씀이 아무런 효과를 나타내지 못하게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말씀을 합리적으로 설명하려고 노력합니다.

아이들은 무엇인가를 합리적으로 설명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저 순진무구한 관점으로 행동하며, 그들을 이끌고, 안내하며 지도하는 사람을 신뢰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말씀을 대해야 하는 방식입니다.

예수님은 바리새인들에게 “너희가 전한 전통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폐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막 7:13).

말씀과 상반되는 종교적인 의견, 신앙, 생각의 패턴을 붙잡고 있지 마십시오. 말씀에 대해 어린아이 같은 기쁨과 갈망을 갖고 말씀대로 행하십시오.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든지 상관없습니다. 말씀을 신뢰하고, 그것을 사용해서 당신의 가족과 가정, 재정, 학업 및 신체에 변화를 일으키십시오.

질병이 당신을 공격하려 한다면, 말씀 위에 굳게 서서 이렇게 선포하십시오. “내 안에 하나님의 생명이 있기 때문에 나는 건강하고 강건하다.

두려움이 온다면, “나는 정복자보다 나은 자이다.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이다”라고 선포하십시오.
말씀은 신뢰할만합니다.
그러므로 담대하게 말씀을 말하십시오. 그러면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

 
♥️ 고백
하나님 말씀은 내 안에서 역사하며 결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나는 물가에 심겨진 나무 같아서 항상 푸르고 달콤한 열매를 맺습니다. 하나님 말씀이 내 생명이자 식량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 안에서 나는 신성한 건강과 초자연적인 풍요함 그리고 끝없는 승리와 번영 가운데 살아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 참고 성경
사 55:10-11) 이는 비와 눈이 하늘로부터 내려서 그리로 되돌아가지 아니하고 땅을 적셔서 소출이 나게 하며 싹이 나게 하여 파종하는 자에게는 종자를 주며 먹는 자에게는 양식을 줌과 같이 내 입에서 나가는 말도 이와 같이 헛되이 내게로 되돌아오지 아니하고 나의 기뻐하는 뜻을 이루며 내가 보낸 일에 형통함이니라
 
수 1:8)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며 네가 형통하리라 
 
마 18:3-4) 이르시되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돌이켜 어린 아이들과 같이 되지 아니하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리라 그러므로 누구든지 이 어린 아이와 같이 자기를 낮추는 사람이 천국에서 큰 자니라

 
? 1년 성경읽기

요 한복음21:1-25,
역2대상 2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