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6일 목요일

? 언제나 생명을 말하십시오

Speak Life Always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혀의 열매를 먹으리라”(잠 18:21)

잠언 15:4은 말씀합니다.
“온순한 혀는 곧 생명나무이지만 패역한 혀는 마음을 상하게 하느니라”

당신이 하는 말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당신은 말로 당신의 삶을 일으킬 수도 망칠수도 있습니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지금 당신이 겪고 있는 상황은 당신이 과거에 했던 말들의 결과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이 말하는 것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막 11:23). 그러므로 언제나 바른 말 특별히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이 받은 신성한 생명과 일치하는 것만을 말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오늘의 본문구절을 다시 살펴보십시오.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항상 생각하고 말하는 것이 죽음이라면 당신의 삶과 가족과 사업과 재정에 죽음을 끌어오게 될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몸과 환경에 생명을 말하여 건강과 생명으로 충만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랑스러운 자매님이 집회에서 간증을 나누었습니다. 그녀는 끔찍한 상황에 처했고 자신의 상태 때문에 죽기를 원했습니다. 그녀는 지독한 사고를 당하여 혼수상태에 빠졌지만 주변에서 들리는 모든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예후가 몹시 나쁘다는 의사의 말을 듣고는 다시는 정상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차라리 죽기를 원했습니다.

그녀가 죽음을 생각하고 있을 때 하나님께서 그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너는 지금 죽을 수 없다.” 그녀는 “무슨 말씀이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자 주님께서 다음과 같이 하신 말씀을 그녀가 영으로 들었습니다. “네가 죽기를 원한다면 시간이 걸릴 것이다. 너는 그동안 생명을 너무 많이 말해왔기 때문에 그 명령을 바꿔야 할 것이다. 네가 죽으려면 지금까지 말해왔던 생명을 무효로 만들기 위해 죽음을 말하기 시작해야 할 것이다.”

할렐루야! 이것이 바로 우리가 하는 말의 힘입니다!
항상 생명을 말하는 것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네 말로 의롭다 함을 받고 네 말로 정죄함을 받으리라”(마 12:37)

? 고백
영원한 생명이 내 안에서 역사하고 있습니다. 나는 생명으로 가득합니다. 나의 존재 전체가 신성한 생명과 에너지로 넘칩니다. 나는 죽음에서 생명으로 옮겨졌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영광이며 생명을 주는 자이자 영원한 진리를 나눠주는 자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약 1:26, 몬 1:6

(새번역) 야고보서 1:26
누가 스스로 경건하다고 생각하면서도, 혀를 다스리지 않고 자기 마음을 속이면, 이 사람의 신앙은 헛된 것입니다.

(새번역) 빌레몬서 1:6 그대의 믿음의 사귐이 더욱 깊어져서, ㉢우리 안에 있는 모든 선한 일을 그대가 깨달아 ㉣그리스도께 이르게 되기를 나는 기도합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여러분 가운데 있는’ ㉣또는 ‘그리스도를 위하여 우리가 하는 모든 선한 일을 하게’, 또는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가 누리는 모든 복을 받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