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안에서 믿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역경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The Adversities Don’t Count

“당신을 대적하는 자들이나 적들로 인하여 어떤 것도 [잠시도] 두려워하거나 무서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와 같은 [굳셈과 두려움 없음은] 그들에게는 [그들의 임박한] 파멸에 대한 명백한 표시(증거와 인장)이지만, 당신에게는 구원과 구출에 대한 [확실한 표시이자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입니다.”(빌 1:28, AMP)

그리스도인인 당신은 영원한 승리자입니다.
그러므로 누가 당신을 대적하든지, 어떤 도전에 직면해 있든지 염려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을 대적하려고 하면, 그는 반드시 비틀거리며 넘어지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관해 기도할 필요도 없습니다.

말씀은 말합니다.
“…악인들이 내 살을 먹으려고 내게로 왔으나 나의 대적들, 나의 원수들인 그들은 실족하여 넘어졌도다”(시 27:1-2)

그러므로 당신이 직면한 대적이나 역경들은 염려할 만한 요소가 아닙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

당신은 정복당할 수 없는 자입니다.
야고보서 1:2은 말씀합니다.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

만약 당신이 학업 가운데 도전에 직면해 있다면, 온전히 기쁨으로 여기십시오. 그러면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당신은 성공에 대한 간증을 갖게 될 것입니다.

위기의 날에 무력해지거나 마음이 약해지지 마십시오. 하나님은 당신을 믿으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도전에 직면해서 충분히 승리할 수 있도록 훈련하셨다고 믿으십니다.

당신이 기도했지만 어려움이 사라지지 않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포기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결코 어려움에 굴복하지 않습니다!

도전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결코 울지 않습니다. 마귀를 똑바로 쳐다보며 말하십시오.

“마귀야 네가 무엇을 하든지 나는 정복자보다 더한 자이다. 왜냐하면 내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이다.”

우리는 말씀이 주는 평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령님은 우리의 삶이 결코 패배할 수 없다는 것을 보증하십니다. 어떤 것도 두려워하기를 거절하십시오.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기능한다면, 이 땅에서든 하늘에서든 당신을 압도할 만한 대적이나 역경은 없습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 기도
제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십니다. 저는 무엇이든 걱정하거나 염려하기를 거절합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제 안에 계시며 항상 저와 함께 하시기 때문입니다. 저를 향하여 제조된 어떤 무기도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저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은밀한 장소에 거하며, 항상 성령의 능력으로 기능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시 91:3-7, 사 54:17, 행 17:28

(새번역) 시편 91:3
정녕, 주님은 너를, 사냥꾼의 덫에서 빼내 주시고, 죽을 병에서 너를 건져 주실 것이다.
(새번역) 시편 91:4
주님이 그의 깃으로 너를 덮어 주시고 너도 그의 날개 아래로 피할 것이니, 주님의 진실하심이 너를 지켜 주는 방패와 갑옷이 될 것이다.
(새번역) 시편 91:5
그러므로 너는 밤에 찾아드는 공포를 두려워하지 않고, 낮에 날아드는 화살을 무서워하지 않을 것이다.
(새번역) 시편 91:6
흑암을 틈타서 퍼지는 염병과 백주에 덮치는 재앙도 두려워하지 말아라.
(새번역) 시편 91:7
네 왼쪽에서 천 명이 넘어지고, 네 오른쪽에서 만 명이 쓰러져도, 네게는 재앙이 가까이 오지 못할 것이다.

(새번역) 이사야 54:17
그러나 어떤 무기도 너를 상하게 하지 못하고, 너에게 맞서서 송사하려고 일어나 혀를 놀리는 자를 네가 모두 논박할 것이다. “나의 종들을 내가 이렇게 막아 주고, 그들이 승리를 차지하도록 하겠다.” 주님께서 하신 말씀이다.

(새번역) 사도행전 17:28 여러분의 시인 가운데 어떤 이들도 ‘우리도 하나님의 자녀이다’ 하고 말한 바와 같이,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살고, 움직이고, 존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