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4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은혜안에서 새로운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예수님의 피로 세운 새 언약

THE NEW TESTAMENT IN HIS BLOOD

  

“식후에 또한 그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이르시되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고전 11:25)

  

주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그분 자신을 주셨을 때 그것은 그저 자연인의 피를 흘린 게 아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분의 생명은 첫 번째 아담에게서 온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분의 생명은 말씀에서 왔습니다(요 1:14, NKJV). 

그분의 생명은 신성했고 그분이 흘린 피도 신성했습니다. 그분은 그분의 신성한 생명을 우리를 위해 주셨습니다. 

따라서 그분이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고 말씀하셨던 의미는 새 언약의 모든 조항이 그분의 피에 의해 봉인되고 보장되었다는 것을 뜻했습니다.

당신의 삶과 미래는 예수님의 피로 보장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분의 대속적 죽음과 장사 됨과 부활이 주는 모든 공급은 믿는 자의 삶에서 실재가 됩니다. 

당신이 삶에서 원하는 것 중 그분의 피가 부담할 수 없는 것은 없습니다. 그래서 고린도전서 3:21에서 성령님은 바울 사도를 통해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라고 분명히 선언하십니다. 할렐루야!

성령님은 당신에게 힘, 지혜, 용기, 건강뿐 아니라 더 많은 것을 주셨습니다. 그분은 모든 어둠을 당신에게서 거두어가시면서 그분의 놀라운 빛으로 당신을 옮기셨습니다. 

어둠 곧 삶의 고통과 불행과 부정적인 것들에서 단절되고 빛 곧 그분의 사랑하는 아들의 영광스러운 왕국으로 옮겨진 것은 그분의 피를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골로새서 1:14은 성령님이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속량 곧 죄 사함을 얻었도다”라고 말씀합니다.

당신은 성공을 보장받았습니다. 당신은 삶의 승리자입니다. 삶의 번영은 보장되었습니다. 당신이 성찬식에 참여하여 잔을 마실 때마다 이런 것을 의식하십시오. 할렐루야!

  

? 기도

하늘에 계신 사랑하는 아버지, 예수님의 피를 통해 제게 승리의 삶과 탁월한 미래를 보장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두려워하지 않으며 의심이나 불신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아버지께서 제 심령에 두신 꿈들이 열매를 맺고 있기 때문입니다. 저의 성공은 보장받았습니다. 저의 번영은 보장받았으므로 저는 삶에서 승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한복음 14:16) 또 내가 아버지께 기도하겠고, 그 분께서 다른 위로자를 너희에게 주시리니 그가 너희와 함께 영원히 거하시리라.

요한복음 15:5)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그 가지들이라. 그가 내 안에 내가 그 안에 거하면 그 사람은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이는 나를 떠나서는 너희가 아무것도 할 수 없기 때문이라.

고린도후서 3:5) 우리는 어떤 일이라도 우리에게서 난 것같이 생각하여 스스로 만족하지 않는 것은 우리의 만족이 하나님께로부터 난 것이기 때문이라.

  

? 1년 성경읽기

히 11:17-40, 겔 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