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안에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완전히 자급자족하십시오

Fully Self-sufficient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모든 호의와 이 땅의 축복)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가 항상, 모든 상황 속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아무런 도움이나 지원 없이 충분히 소유하고 모든 선한 일과 자선을 베푸는 일에서 풍성하게 구비되게] 자급자족하게 하시려는 것이라.”(고후 9:8, AMP)
  

저는 수년 전에 오늘의 본문 구절이 밝혀준 완전한 축복 가운데 걷기로 마음을 정했습니다. 그리고 그 후로 지금까지 그 안에서 살아왔습니다. 

이는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준 삶입니다. 모든 환경 가운데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지 간에, 우리는 어떤 도움이나 지원도 필요 없이, 완전하게 자급자족해야만 합니다!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이 이런 삶을 경험해 보지 못했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이것을 배운 적도 없고, 또 어떤 사람들은 감히 이를 믿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구걸하는 인생에 안주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상속자입니다. 아버지가 소유한 모든 것은 당신 것입니다. 세상을 진정으로 소유한 사람처럼 생각하며 사십시오. 

당신이 진정 그러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아무런 도움이나 지원 없이 자급자족하며 살도록 당신을 지으셨습니다.
“만족(sufficiency)”으로 번역된 헬라어는 “아우타르케이아(autarkeia)”인데, 여기에서 자급자족하는 경제체제를 뜻하는 영어 단어‘오타키(Autarchy)’가 유래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에게 있는 것입니다. 이런 삶을 활성화하는 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전적인 풍요 속에 살게 될 것입니다.

인생의 성공은 환경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생각해보십시오. 하나님께서 도움이 필요하실까요? 

그분에게 어딘가에서 오는 공급이나 도움이나 지원이 필요합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자녀인 우리가 이것을 이해했으면 하십니다.

비록 당신이 이미 나이를 먹어 노년기에 들었다 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번영할 수 있습니다. 

그분은 말씀합니다.
“만일 그들이 순종하여 섬기면 형통한 날을 보내며 즐거운 해를 지낼 것이요”(욥기 36:11)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삶은 모든 선한 일과 자선활동을 위해 당신이 충분히 소유하는, 차고 넘치는 삶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 고백

하나님이 모든 은혜 곧 모든 호의와 이 땅의 축복이 나에게 풍성하게 넘치게 하시므로 나는 항상 모든 상황 가운데 모든 필요한 것을 아무런 도움이나 지원 없이 충분히 소유하며 자급자족하고, 모든 선한 일과 자선 활동을 하는데 풍성하게 공급을 받습니다! 나는 삶에서 결단코 파산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나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고전 3:21-22) 그러므로 아무도 사람들을 자랑하지 말라. 모든 것이 너희 것이니라. 바울이나 아볼로나 게바나 세상이나 생명이나 사망이나 현재 것들이나 장래 것들이나 다 너희 것이요

시 16:6) 줄들이 나를 위해 아름다운 곳들에 떨어졌나니 참으로 내게 좋은 유산이 있도다
  
롬 8:17) 자녀이면 상속자 곧 하나님의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공동 상속자니라. 우리가 그분과 함께 고난 당하면 이것은 우리가 함께 영광도 받으려 함이니라.

  

? 1년 성경읽기

계 4, 호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