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4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주님께 영광을~~
? 우리의 심령에 있는 말씀
The Word In Our Hearts
“어두운 데에 빛이 비치라 말씀하셨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추셨느니라”(고후 4:6)
주 예수님은 세상의 빛입니다.
예수님은 어둠을 비추는 빛이며, 성경은 어둠이 그것을 깨닫지 못한다고 말씀합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에 따르면, 그 동일한 빛이 우리의 심령에 비춰졌습니다. 우리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이 비춰진 것입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합니까?
성경을 통해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이 빛(시 119:105)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 빛은 우리의 심령 안에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삶에는 더 이상 어둠과 혼란과 불확실성이 없다는 뜻입니다.
당신에게는 삶을 향한 지시와 목적만이 있습니다. 당신은 생명의 빛인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요 8:12)
당신의 이해의 눈은 빛으로 넘쳐나서, 하나님께서 당신을 부르신 소망을 알고 이해하며 당신을 위한 그분의 영광스러운 엄청난 유업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말씀이 태어나서 지금 당신의 심령 안에 살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하나님의 생명이 당신 안에 있고 하나님의 힘이 당신 안에 있으며, 당신이 영원한 성공이며 승리자라고 담대하게 선언할 수 있습니다.
말씀은 빛일 뿐만 아니라 진리이기도 합니다.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요 17:17)
진리가 당신에 살고 있습니다.
오, 얼마나 영광스러운 소식인지요!
진리는 하나님의 빛입니다.
진리는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진리 가운데 걷고 있습니다. 진리는, 당신은 하나님께 속했으며 사탄과 세상과 세상의 시스템을 이겼다는 것입니다.
당신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십니다.
당신은 “그리스도”라고 부르는 장소에 도착했으며, 그곳에서는 아픔과 질병과 약함이 당신을 장악하지 못했다는 것이 진리입니다.
당신은 말씀과 하나이기 때문에 당뇨병, 심장병, 흉통, 암을 이겼습니다.
어떤 종양이나 섬유종이나 어둠도 당신의 몸에서 더 이상 승리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몸은 성령의 전입니다.
성령님은 당신의 모든 섬유세포에 살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우리의 심령 안에 있는 말씀이 바로 우리가 크리스마스에 축하하는 기쁨의 일부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아버지의 아들이신 예수님을 선물로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님은 제 안에 충만하게 살아 계십니다. 저는 그분 안에서 살고 움직이며 존재합니다. 저는 하나님께로부터 태어나서 그리스도 안에서 온전하므로 저를 짓누를 수 있는 도전은 없습니다. 저의 영과 혼과 몸이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공급받고 그분께 반응합니다. 저에게는 불가능한 것이 없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저의 충만함이시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행 17:28, 고전 6:17, 히 13:5-6
(새번역) 사도행전 17:28
여러분의 시인 가운데 어떤 이들도 ‘우리도 하나님의 자녀이다’ 하고 말한 바와 같이, 우리는 하나님 안에서 살고, 움직이고, 존재하고 있습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6:17
그러나 주님과 합하는 사람은 그와 한 영이 됩니다.
(새번역) 히브리서 13:5
돈을 사랑함이 없이 살아야 하고, 지금 가지고 있는 것으로 만족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결코 너를 떠나지도 않고, 버리지도 않겠다” 하셨습니다. / ㉡신 31:6; 8; 창 28:15; 수 1:5
(새번역) 히브리서 13:6
그래서 우리는 담대하게 이렇게 말합니다. ㉢”주님께서는 나를 도우시는 분이시니, 내게는 두려움이 없다. 누가 감히 내게 손댈 수 있으랴?” / ㉢시 118: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