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2일 토요일
할렐루야~ 남은 시간도 기쁜하루 되세요

? 절대 안식의 삶

A LIFE OF ABSOLUTE REST

” ~ 나의 멍에를 매라~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긴벼움이라~ ” (마 11:29-30)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받은 삶은 어떤 것에도 고군분투할 필요가 없는 삶입니다. 이는 안식의 삶이요 형통 가운데 평안한 삶입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여기에서 주 예수님은 그리스도의 삶이 실재로 얼마나 스트레스가 없고 쉬운 삶인지를 요약하고 계십니다.

예수님이 당신에게 제시하는 지침과 책임은 결코 부담스러운 것이 아닙니다. 요한일서 5:3은 하나님의 계명이 무거운 것이 아니라고 말씀합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능력 이상의 것을 하라고 결코 말씀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전부는 당신이 그분의 말씀대로 행동하는 것뿐입니다.

다음을 생각해보십시오.
하나님은 우리에게 죄를 제거하기 위해 어떤것도 행할 것을 요구하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이 지금껏 저지른 모든 죄는 예수 그리스도의 희생으로 말미암아 자동적으로 제거되었습니다.

에베소서 2:4-5은 말씀합니다.
” 긍휼이 풍성하신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신 그 큰 사랑을 인하여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너희는 은혜로 구원을 받은 것이라)”

그런 다음 에베소서 2:8-9에서 계속해서 이렇게 말씀합니다.
“~ 이것은 너희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이는 누구든지 자랑하지 못하게 함이라”

예전에 죄로 인해 죽은 우리가 해야 했던 전부는 예수님의 주되심을 고백하고 하나님이 예수님을 죽은 자들로부터 일으키신것을 심령으로 믿는 것뿐이었습니다.

그리하여 우리는 새로운 피조물이 되었습니다(롬10:9).

우리가 순식간에 의롭게 되어 하나님의 아들들의 영광스러운 자유로 옮겨져서 사탄과 그의 어둠의 무리들을 다스리게 되었습니다.

당신이 구원을 받고 당신의 영에 전이된 영원한 생명을 얻는 것이 그렇게나 간단했다면 당신의 왕국에 있는 삶 역시 그렇게나 간단하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전부는 말씀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고 복음이 예비한 경이로운 모든 것인 신성한 건강과 보존과 평안과 구출과 안전과 보호와 승리와 성공과 모든일에 형통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것으로 삼는 것뿐입니다!

이 모든 것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현재시제 소유입니다.

당신은 오로지 그것들을 인정하고 확언한 뿐입니다. 그러면 그 모든 것은 일상 삶의 생생한 실재가 될 것입니다.

? 고백

내가 빛의 왕국에 있는 성도들의 유업에 참여한 자가 되게 자격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주님은 내 삶은 쉽고 영광스러우며 흥분되게 하셨습니다. 주님은 내 가족과 건강과 재정과 나의 모든 일상사를 담당하셨으므로, 나는 오늘 그리고 항상 절대 안식과 평안과 기쁨안에 살아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시편 84:5 주께 힘을 얻고 그 마음에 시온의 대로가 있는 자는 복이 있나이다

잠언 3:5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