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일 주일입니다~

? 주님께서 주신 만물에는 그분 자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He’s Given You All Things…Including Himself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을 자랑하지 말라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고전 3:21)

  

로마서 6:23은 말씀합니다.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gift; 선물)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영생을 선물로 주셨다는 것은 복음의 기본 진리입니다. 그러나 복음에 대한 이해가 높아질수록, 당신은 예수님께서 본인은 멀리 계시면서 영생만 따로 주신 것이 아님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분 자신이 바로 영생입니다. 
즉 당신에게 영생을 주실 때, 그분께서는 실상 그분 자신을 주신 것입니다. 
할렐루야.

사도 바울이 성령에 의해 다음과 같이 말한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고전 3:21) 

그리스도 안에 만물이 다 있으며, 그분께서 당신 안에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현재의 것이나 미래의 것이나 만물이 당신 것입니다. 

주님께서 보시기에 이미 당신 것이 아닌 것은 없습니다. 만물이 다 당신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인 날부터, 당신의 생각과 기도 생활은 바뀔 것입니다. 

당신은 하나님께 구하는 일을 멈추게 될 것입니다. 
만약 만물이 다 당신 것이라는 것이 사실이라면(그리고 정말 그러합니다), 더 이상 무엇을 더 구하겠습니까?

하나님께 치유를 구하며 기도하기를 멈추고, 
신성한 건강을 취하십시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신성한 건강이 당신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 계시므로 만물이 당신의 것이라면, 이는 곧 신성한 건강도 이미 당신 것이라는 뜻입니다. 

당신은 이미 소유한 것을 구하며 기도해서는 안 됩니다.

다만 무엇을 가졌는지를 알고(몬 1:6), 말과 행동으로 소유권을 주장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이 말씀과 성령으로 행하는 방법입니다. 환경과 상관없이, 개의치 말고, 믿음으로 말씀을 확언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주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신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너희 목숨을 위하여 무엇을 먹을까 몸을 위하여 무엇을 입을까 염려하지 말라”(눅 12:22) 

그분께서 당신의 근원이자 공급이십니다. 
그분 안에서, 당신은 모든 것을 가졌습니다. 

그러므로 부족함을 인식하기를 거부하십시오. 

실제로 당신이 가지지 못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모든 것 되시는 그리스도께서 당신 안에 계십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저에게 만물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모든 염려를 주님께 맡기고, 모든 부담을 내려 놓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저의 근원이자 공급이시므로, 저는 저의 모든 필요가 채워졌음을 알고 기뻐합니다! 그분께서 저의 모든 것 되십니다. 저는 그분 안에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승리하는 삶을 살며 의의 생명 안에서 주님을 기쁘시게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요 17:10, 벧후 1:3

(새번역) 요한복음 17:10
나의 것은 모두 아버지의 것이고, 아버지의 것은 모두 나의 것입니다. 나는 그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았습니다.

(새번역) 베드로후서 1:3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를 앎으로 말미암아 생명과 경건에 이르게 하는 모든 것을, 그의 권능으로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부르셔서 그의 영광과 덕을 누리게 해 주신 분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