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좋은 하루를주셨습니다.

? 진정한 기쁨은 당신의 목적을 완수하는 데 있습니다

True Joy Is In Fulfilling Your Purpose

“우리는 그가 만드신 바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선한 일을 위하여 지으심을 받은 자니 이 일은 하나님이 전에 예비하사 우리로 그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하심이니라”(엡 2:10)

인생에서 당신이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축복 중 하나는 당신의 삶을 위한 하나님의 목적을 발견하고 완수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향한 목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분명한 목적을 위해서 당신을 이 땅에 두셨습니다. 예수님께서도 구체적인 목적을 위해 이 땅에 오셨으며 그것을 분명히 밝히셨습니다.

요한복음 10:10에서 예수님께서는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라고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삶 전체의 목적이 모든 사람을 구원하고 생명을 주는 것이었습니다.

예수님은 아버지 하나님의 뜻을 행하시고 완수하셨습니다. 히브리서 10:7은 예수님에 대한 예언적인 진술로서 “하나님이여 보시옵소서 두루마리 책에 나를 가리켜 기록된 것과 같이 하나님의 뜻을 행하러 왔나이다”라고 말씀합니다.

예수님과 마찬가지로 당신도 어떤 목적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당신은 아버지의 뜻을 완수하기 위해 온 것입니다. “그렇다면 제가 어떻게 아버지의 뜻을 알 수 있을까요? 제 삶을 향한 그분의 목적을 어떻게 알지요?”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께 거리낌 없이 여쭤본다면 말씀해주실 것입니다. 거듭났다면 당신의 삶을 향한 아버지의 뜻과 목적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왕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당신에게는 허락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눅 8:10).

더 나아가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지속적으로 성령님과 교제할 때 당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이 분명해질 것입니다.

하나님의 뜻과 본질과 목적은 그분의 말씀에 계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하나님과 동행하며 그분이 기뻐하시는 일들을 행할 때 그분은 신성한 목적 가운데로 당신을 인도하십니다.

당신이 태어난 데에는 분명한 목적이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태어났습니다.
또한 하나님과 동행하며 그분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태어났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삶으로 그분을 섬기고 그분께 합당하게 행하며 모든 일에 그분을 기쁘시게 하고 모든 선한 일에 열매를 맺도록 처음부터 계획하셨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하나님의 의를 표현하고자 하는 신성한 비전이 매일 당신의 열정과 추구와 목적이 되게 하십시오. 그러면 삶에서 진정한 성취감을 경험할 것입니다.

? 기도
복되신 주님, 제게 신비와 비밀들에 대한 통찰력을 주시고 모든 지혜와 영적인 이해에 대한 아버지의 뜻을 아는 것으로 저를 채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령님의 인도를 받아 저는 항상 아버지의 완벽한 뜻 안에 행하며 아버지께 영광과 존귀와 찬송을 드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3:8, 눅 10:19, 행 26:16-18

(새번역) 요한1서 3:8
죄를 짓는 사람은 악마에게 속해 있습니다. 악마는 처음부터 죄를 짓는 자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목적은 악마의 일을 멸하시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누가복음 10:19
보아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고, 원수의 모든 세력을 누를 권세를 주었으니, 아무것도 너희를 해하지 못할 것이다.

(새번역) 사도행전 26:16
자, 일어나서, 발을 딛고 서라. 내가 네게 나타난 목적은, 너를 일꾼으로 삼아서, 네가 나를 본 것과 내가 장차 네게 보여 줄 일의 증인이 되게 하려는 것이다.
(새번역) 사도행전 26:17
나는 이 백성과 이방 사람들 가운데서 너를 건져내어, 이방 사람들에게로 보낸다.
(새번역) 사도행전 26:18
이것은 그들의 눈을 열어 주어서, 그들이 어둠에서 빛으로 돌아서고, 사탄의 세력에서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며, 또 그들이 죄사함을 받아서 나에 대한 믿음으로 거룩하게 된 사람들 가운데 들게 하려는 것이다’ 하고 말씀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