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7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새생명안에서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이 주신 것만 받아들이십시오

ACCEPT ONLY WHAT COMES FROM GOD

  

“…만일 하늘에서 주신 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요 3:27)

  

오늘날 대단히 많은 사람들이 건강 검진을 하러 가기 전까지는 건강에 이상이 없는 것처럼 보이다가, 의사가 당뇨가 있다고 말하면, 그 즉시로 그 정보가 그의 삶을 바꾸고는 고통이 시작됩니다. 

그들은 의사의 진단 통보를 받기 전까지는 건강했습니다. 알다시피, 의료 데이터는 사실을 알려줄 뿐이지만 하나님은 진리를 말씀하십니다.

당신의 건강에 대한 하나님의 진리는 이것입니다. “그리스도가 네 안에 계시면, 네 몸이 병이나 질환으로 유린당할 수 있더라도 네 몸을 순찰하시는 성령님이 몸에 신성한 생명을 넘치게 하셔서 몸에서 모든 연약함을 제거하실 것이다.”

당신이 누구인지 깨달으십시오. 
당신은 하나님께로부터 태어났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새로운 피조물입니다! 

당신 안에 있는 생명은 하나님의 생명으로, 병들 수 없는 생명이기에 “멸망 할 수 없는 생명”이라 불리며 썩을 수 없는 생명입니다.

당신이 혈액이나 심장에 문제가 있는 채로 태어났더라도 그 모든 것은 사라졌습니다. 

성경이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서 났다…”(고후 5:17-18)고 말씀하기 때문입니다. 

병들 수 있던 옛 생명 또는 본성은 하나님의 생명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성경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우리의 연약한 것을 친히 담당하시고 병을 짊어지셨도다”(마 8:17) 

예수님이 그렇게 하셨습니다! 
그분은 이미 당신의 모든 병과 연약한 것을 담당하시고 짊어지셨습니다. 그러므로 신성한 건강을 누리십시오.

당뇨가 있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당뇨는 하나님이 주신 것이 아니므로 당신은 당뇨를 가질 수 없습니다. 

새로운 피조물인 당신 안에 있는 모든 것과 당신의 삶에 관한 모든 일은 새롭고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입니다. 우리는 이를 고린도후서 5:17-18에서 읽었습니다. 

또 성경은 말씀합니다.
“온갖 좋은 은사와 온전한 선물이 다 위로부터 빛들의 아버지께로부터 내려오나니…”(약 1:17) 

오늘의 본문구절이 말씀합니다.
“만일 하늘에서 주신 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요 3:27)

병과 질환과 실패와 부족과 약함은 하나님이 주신 것이 아닙니다. 이것들은 하늘에서 온 것이 아니므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하나님이 주신 것은 순수하고 완전하며 하나님의 지혜에 속한 것입니다. 무언가 상처를 주고 묶거나 어둠이 있는 것이라면, 그것은 하나님이 주신 것이 아닙니다. 

예수 이름으로 거절하십시오. 
복음이 예비한 것이나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온전한 뜻과 일치하는 것만 삶으로 받아들이고 승인하십시오.

  

? 고백

나는 말씀이 내게 있는 것으로 말하는 것만 받아들이고 확언합니다. 예수님의 충만함 가운데 나는 은혜 위에 은혜를 받았습니다! 나의 심령은 참되고 신뢰할 수 있는 하나님의 말씀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나는 하나님이 말씀하신 그런 존재이고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을 가지고 있으며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하나님으로 충만하므로 이 세상의 임금은 내 안에 아무 것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 참고 성경

빌레몬서 1:6) 이로써 네 믿음의 교제가 우리 가운데 있는 선을 알게 하고 그리스도께 이르도록 역사하느니라 

빌립보서 4:8) 끝으로 형제들아 무엇에든지 참되며 무엇에든지 경건하며 무엇에든지 옳으며 무엇에든지 정결하며 무엇에든지 사랑 받을 만하며 무엇에든지 칭찬 받을 만하며 무슨 덕이 있든지 무슨 기림이 있든지 이것들을 생각하라 

요한복음 3:27) 요한이 대답하여 이르되 만일 하늘에서 주신 바 아니면 사람이 아무 것도 받을 수 없느니라 

  

? 1년 성경읽기

갈 3:1-14, 아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