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은혜의날을 선포하며 시작하는 하루되세요

? 한계를 뛰어 넘으십시오

Go Beyond The Limits

“또 누구든지 너로 억지로 오 리를 가게 하거든 그 사람과 십 리를 동행하고”(마 5:41)

어떤 사람들은 삶이나, 영적인 가르침을 바라보는 관점과 접근 방법이 항상 율법적입니다. 그들은 영적인 가르침을 문자 그대로 엄격하게 지켜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예를 들어, 당신이 한 영혼을 교회에 초대하라는 지시를 받았다면, 그 한계를 뛰어넘어서 확장하는 훈련을 해 보십시오.

당신에게 배정된 인원보다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여 그들에게 간증함으로써 더 멀리 나아가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나님의 집에서 추진하는 어떤 프로젝트와 관련되어 천 달러를 내기로 했다면, 헌금을 율법적인 것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그것을 기부금이 아니라 하나님께 드리는 봉헌으로 보십시오. 계획한 금액을 다 내고는 “내가 내야 할 부분을 다 냈으니 이제는 홀가분하다.”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데 당신이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도록 더 큰 헌신과 책임을 지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이 옳습니다.

문제가 생기는 것은 당신이 하도록 지시받은 것과 완전히 다르거나 적합해 보이지 않는 것을 행할 때뿐입니다.

마태복음 5장에서 예수님은 우리가 질문할 때 마다 우리에게 더 멀리 가라고 가르치십니다.
그분은 말씀하셨습니다.

“또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갚으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악한 자를 대적하지 말라 누구든지 네 오른편 뺨을 치거든 왼편도 돌려 대며 또 너를 고발하여 속옷을 가지고자 하는 자에게 겉옷까지도 가지게 하며 또 누구든지 너로 억지로 오 리를 가게 하거든 그 사람과 십 리를 동행하고”(마 5:38-41)

이것이 우리가 부름 받은 삶입니다.
율법주의로는 얻는 것이 없지만, 더 멀리 가는 것에는 유익이 있습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가 끊임없이 증가하는 아버지의 영광과 위대함을 드러내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의 사랑이 저로 하여금 지금 그리고 항상, 영혼을 이겨오고 섬기며 다른 사람의 심령 안에 있는 믿음을 휘젓는 일에 더 멀리 나아가도록 강권합니다. 저는 오늘 다른 사람을 축복함으로써 아버지의 신성한 사랑의 본성을 나타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눅 11:5-8, 갈 6:10

(새번역) 누가복음 12:5
너희가 누구를 두려워해야 할지를 내가 보여 주겠다. 죽인 다음에 ㉠지옥에 던질 권세를 가지신 분을 두려워하여라. 그렇다.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그분을 두려워하여라. / ㉠그, ‘게헨나’
(새번역) 누가복음 12:6
참새 다섯 마리가 두 ㉡냥에 팔리지 않느냐? 그러나 그 가운데 하나라도, 하나님께서는 잊고 계시지 않는다. / ㉡그, ‘앗사리온’
(새번역) 누가복음 12:7
하나님께서는 너희 머리카락까지도 다 세고 계신다. 두려워하지 말아라. 너희는 많은 참새보다 더 귀하다.”
(새번역) 누가복음 12:8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사람들 앞에서 나를 시인하면, 인자도 하나님의 천사들 앞에서 그 사람을 시인할 것이다.

(새번역) 갈라디아서 6:10
그러므로 기회가 있는 동안에, 모든 사람에게 선한 일을 합시다. 특히 믿음의 식구들에게는 더욱 그렇게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