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주님주신 평화가 함께하는 주일입니다
? 항상 열매를 맺고 생산적입니다
Ever Fruitful And Productive
“나는 참 포도나무요 내 아버지는 농부이시라 내 안에서 열매를 맺지 않는 [더 이상 열매 맺지 않는] 가지는 아버지께서 잘라내시고[잘라내고, 제거하고] 계속해서 열매를 맺는 가지는 깨끗하게 하고 다듬으신다. 이는 더 훌륭한 열매를 더욱 풍성하고 많이 맺게 하려 함이다.”(요 15:1-2, AMP)
이사야 32:15은 “마침내 위에서부터 영을 우리에게 부어 주시리니 광야가 아름다운 밭이 되며 아름다운 밭을 숲으로 여기게 되리라”고 말씀합니다.
성령이 위에서 우리에게 부어졌습니다. 이제 그분이 우리 안에 살고 계십니다. 당신은 더 이상 성공하고 많은 열매를 맺으며 생산적이기 위해서 발버둥 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의 당신의 삶과 사역과 가정이 광야처럼 보일 수도 있고 재정이 마이너스 상태일 수도 있지만,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새로운 사고방식입니다.
성공과 증가를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성장과 확장, 풍성한 결실, 생산성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이렇게 말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제 삶은 이미 열매를 많이 맺고 있습니다. 어떠한 가뭄도 없이 모든 것이 아주 잘 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 큰 영광이 있습니다.
당신의 비옥한 땅은 숲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영적인 부분이나 물질, 재정, 학업 등 모든 방면에서 더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사람에게 복음을 가지고 다가가서 그들을 이겨올 수 있습니다.
모든 선한 일을 하는데 날로 적합하고 열매를 맺고 생산적이 되어가며, 하나님을 아는 것에서 자라나는 것이야말로 하나님께서 당신이 살기 원하시는 삶입니다(골 1:10).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열매를 많이 맺으면 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이요 너희는 내 제자가 되리라”(요 15:8)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가 삶에서 열매를 많이 맺는 것이 곧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것입니다. 열매 맺는 삶은 우리 삶에 성령님의 임재가 있다는 것의 증거이기도 합니다.
성령님은 당신 삶에 영향을 미치고 당신이 관계하는 모든 것이 성장하고 증가하며 확장하기 위한 은혜를 가져오십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삶에 있는 성령님의 임재와, 광야를 비옥한 땅이 되게 하고 다시 비옥한 땅을 숲이 되게 하는 은혜로 인해 기뻐합니다. 저는 직장과 재정과 학업과 복음 등 제 삶의 모든 영역에서 지속적으로 열매를 맺습니다. 저는 항상 아버지께 합당하게 행하여 모든 일에 아버지를 기쁘시게 하며, 의의 열매를 맺고 의의 일들을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눅 13:6-9, 요 15:16, 요 15:4-5, 고후 5:19-20
(새번역) 누가복음 13:6
예수께서는 이런 비유를 말씀하셨다. “어떤 사람이 자기 포도원에다가 무화과나무를 한 그루 심었는데, 그 나무에서 열매를 얻을까 하고 왔으나, 찾지 못하였다.
(새번역) 누가복음 13:7
그래서 그는 포도원지기에게 말하였다. ‘보아라, 내가 세 해나 이 무화과나무에서 열매를 얻을까 하고 왔으나, 열매를 본 적이 없다. 찍어 버려라. 무엇 때문에 땅만 버리게 하겠느냐?’
(새번역) 누가복음 13:8
그러자 포도원지기가 그에게 말하였다. ‘주인님, 올해만 그냥 두십시오. 그 동안에 내가 그 둘레를 파고 거름을 주겠습니다.
(새번역) 누가복음 13:9
그렇게 하면, 다음 철에 열매를 맺을지도 모릅니다. 그 때에 가서도 열매를 맺지 못하면, 찍어 버리십시오.'”
(새번역) 요한복음 15:16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라,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운 것이다. 그것은 너희가 가서 열매를 맺어, 그 열매가 언제나 남아 있게 하려는 것이다. 그리하여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다 받게 하려는 것이다.
(새번역) 요한복음 15:4
내 안에 머물러 있어라. 그리하면 나도 너희 안에 머물러 있겠다. 가지가 포도나무에 붙어 있지 아니하면 스스로 열매를 맺을 수 없는 것과 같이, 너희도 내 안에 머물러 있지 아니하면 열매를 맺을 수 없다.
(새번역) 요한복음 15:5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이다. 사람이 내 안에 머물러 있고, 내가 그 안에 머물러 있으면, 그는 많은 열매를 맺는다. 너희는 나를 떠나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19
곧 하나님께서 사람들의 죄과를 따지지 않으시고, 화해의 말씀을 우리에게 맡겨 주심으로써, 세상을 그리스도 안에서 자기와 화해하게 하신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20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절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시켜서 여러분에게 권고하십니다. 우리는 그리스도를 대리하여 간청합니다. 여러분은 하나님과 화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