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5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날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안에 기뻐하며 경배드립니다.
☘️ 공급이 있는 구역
The Supply Zone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주님을 송축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내 마음을 사로잡고, 세워주고, 충만케 합니다!
우리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방금 읽은 내용을 생각해 보십시오. 우리는 영광, 다스림, 의, 넘치는 공급의 탁월한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받았습니다.
이는 에베소서 1:3에서 바울을 통해 성령께서 하신 말씀을 생각나게 합니다.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공급이 있는 구역 안에 있습니다. 당신은 풍성하게 넘치는 공급 안에 거하고 있습니다.
다윗은 “그가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시편 23:2) 라고 말했습니다.
바로 그곳이 당신의 거처입니다.
그곳은 당신이 무엇을 원하거나 필요하다는 생각조차 들지 않을 만큼 끝없는 공급이 이어지는 곳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로서 자신이 누구인지 알아야 합니다. 당신은 아브라함의 씨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상속자이자 그리스도와 함께 한 공동 상속자입니다.
이는 당신이 이 세상을 소유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아버지의 상속자이므로 아버지께서 소유하신 모든 것은 당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어떻게 파산할 수 있습니까? 이 세상의 통치자들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들의 자녀들은 부를 가지고 태어납니다.
우리 하나님은 이와 다르실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하나님은 우주의 통치자이십니다.
에베소서 1:18에서 성령께서 사도 바울을 통하여 당신의 마음의 눈이 밝아져서 그분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분의 기업의 영광의 풍성함이 무엇인지 알게 되기를 기도하신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은 썩지 않고, 고갈되지 않는 유업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이 사실을 매일 인식한다면 당신의 삶은 완전히 바뀔 것입니다.
기독교는 행동하는 삶입니다.
당신이 항상 필요가 있거나 어떤 재정적 기적을 기대하는 어린 아이 수준에 머물러 있다면 아직 기독교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자신의 유업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 것입니다.
당신에게 지금 필요한 것은 끝없는 풍성한 공급이 있는 구역에 대한 “인식”입니다.
고린도후서 9:8의 확대번역본을 보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너희에게 모든 은혜(모든 호의와 지상의 축복)을 넘치게 하실 수 있나니, 모든 것을 언제나 너희가 필요한 대로 가질 수 있게 하심으로 [어떤 도움이나 지원도 필요하지 않도록 충분히 소유하고 모든 선한 일과 자선 기부를 위해 풍성히 공급받으므로] 모든 선한 일에 넘치게 하시려는 것이라.”
하나님은 당신이 이러한 위치에서 기능하길 원하십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주신 삶입니다!
🍇 고백
하나님은 모든 은혜와 호의와 세상의 축복이 내게 넘치도록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부족함 없이 자급자족합니다. 나는 썩지 않고 고갈되지 않는 유업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리스도는 내 안에 계시고 그분은 나의 전부이십니다! 그분과 함께 나는 만물을 소유합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빌 4:19, 시 23:1-2, 시 68:19, 고전 3:21
(새번역) 빌립보서 4:19 나의 하나님께서 자기의 풍성하심을 따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영광으로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을 모두 채워 주실 것입니다.
(새번역) 시편 23:1 주님은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 없어라.
(새번역) 시편 23:2 나를 푸른 풀밭에 누이시며 쉴 만한 물 가로 인도하신다.
(새번역) 시편 68:19 날마다 우리의 주님을 찬송하여라. 하나님께서 우리의 짐을 대신 짊어지신다. 하나님은 우리의 구원이시다. (셀라)
(새번역) 고린도전서 3:21 그러므로 아무도 사람을 자랑하지 말아야 합니다. 모든 것이 다 여러분의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요 7:1-24, 왕상 15-1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