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은혜의 날입니다. 영과 진리로 예배하며 주님임재 가득한 주일 되세요
☘️ 그리스도를 위해 사십시오
Live For Christ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는도다 우리가 생각하건대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었은즉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고후 5:14)
인생의 목적을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많은 부나 소유물을 축적하는 것이 위대한 삶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예수님은 누가복음 12:15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삼가 모든 탐심을 물리치라 사람의 생명이 그 소유의 넉넉한 데 있지 아니하니라 하시고.”
예수님은 또한 농작물의 수확량이 너무 많아서 기존 창고를 헐고 새 창고를 지어야 했던 한 부자에 대해 가르쳐 주셨습니다. 그 부자는 자신을 위해 아주 많은 것들을 누릴 생각에 들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가 자신이 쌓아 올린 것들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때, 하나님이 그의 방에 오셔서 말씀하셨습니다. “어리석은 자여 오늘 밤에 네 영혼을 도로 찾으리니 그러면 네 준비한 것이 누구의 것이 되겠느냐 하셨으니.”(눅 12:20)
이 세상에서 당신의 삶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왜 이 땅에 있습니까?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땅끝까지 전파하기 위함입니다. 우리 주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또 이르시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막 16:15)
마태복음 28:19절에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복음 안에서 당신의 역할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이고, 사도 바울처럼 이렇게 말하십시오. “내게 맡기신 복음 곧 찬송 받으실 하나님의 영광스런 복음에 따른 것이니라.”(딤전 1:11, 한글 흠정역)
사도행전 26:16에서 주님이 바울에게 말씀하신 것을 기억하십시오. “일어나 너의 발로 서라 내가 네게 나타난 것은 곧 네가 나를 본 일과 장차 내가 네게 나타날 일에 너로 종과 증인을 삼으려 함이니.”
우리는 그분의 증인입니다.
이 사실이 당신을 흥분시켜야 합니다. 당신은 목사, 전도자, 교사, 선지자 혹은 사도가 아닐 수 있지만, 당신은 화해의 사역자이며, 영혼 구원자로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여지없이 당신의 삶을 그리스도를 위해 사십시오! 어떤 일이 있어도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왕국을 위해 일어서십시오! 어떤 일이 있든지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 고백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습니다. 그럼에도 나는 살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 내가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 사시며, 나는 그분을 위해 살아갑니다. 그리스도는 나를 열정적이고 헌신적이며 두려움이 없는 영혼 구원자로 만드셨습니다. 오늘 나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기쁘게 받아들이고 왕국으로 돌아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갈 2:20, 롬 10:13-15, 고전 9:16
(새번역) 갈라디아서 2:20 나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습니다. 이제 살고 있는 것은 내가 아닙니다. 그리스도께서 내 안에서 살고 계십니다. 내가 지금 육신 안에서 살고 있는 삶은, 나를 사랑하셔서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내어주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살아가는 것입니다.
(새번역) 로마서 10:13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 ㉧욜 2:32
(새번역) 로마서 10:14 그런데 사람들은 자기들이 믿은 적이 없는 분을 어떻게 부를 수 있겠습니까? 또 들은 적이 없는 분을 어떻게 믿을 수 있겠습니까? 선포하는 사람이 없으면, 어떻게 들을 수 있겠습니까?
(새번역) 로마서 10:15 보내심을 받지 않았는데, 어떻게 선포할 수 있겠습니까? 성경에 기록한 바 ㉨”기쁜 소식을 전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얼마나 아름다우냐!” 한 것과 같습니다. / ㉨사 52:7
(새번역) 고린도전서 9:16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그것이 나에게 자랑거리가 될 수 없습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것을 해야만 합니다. 내가 복음을 전하지 않으면, 나에게 화가 미칠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막 7:1-23, 레 2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