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아버지의 은혜안에 더 좋은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그리스도 – 아버지 앞에서 우리의 올바른 위치

Christ – Our Right-standing Before The Father

“너희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고 예수는 하나님으로부터 나와서 우리에게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과 구원함이 되셨으니”(고전 1:30)

저는 하나님의 말씀에서 가장 중요한 주제는 의라고 자주 말해왔습니다. 의는 하나님의 본성으로 그분의 성품과 그분이 행하시는 일들을 정의합니다.

하나님의 의는 항상 바른 일을 행하시는 그분의 본성입니다.

거듭나며 인간의 영에 부여된 하나님의 본성과 속성은 그에게 바로 설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바로 설 수 있다는 것은 죄책감, 두려움, 열등감 또는 정죄감 없이 하나님 앞에 설 수 있는 권리 또는 능력을 말합니다.

이제 당신은 교제 가운데 주님께 말을 걸 수 있고 질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담대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누구인지, 그리스도 안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결과의 일부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그리스도가 우리의 의가 되셨음을 읽었습니다. 즉, 하나님 앞에서 우리가 올바른 위치에 바로 선 것입니다.
할렐루야!

얼마나 큰 축복입니까! 하나님이 위대하시고 영광스러우시고 강하신 만큼, 당신은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분의 임재 안에서 정죄감을 느끼거나 열등감을 느끼지 않습니다. 그분 앞에서 당신은 오직 거룩하고, 흠 없고, 책망할 것이 없는 자입니다(골 1:22). 예수 이름에 영원히 영광 드립니다!

🍇 고백

나는 하나님의 넘치는 은혜와 값없이 주시는 의의 선물을 받아 아버지 앞에서 의롭다 하심을 얻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생명 안에서 왕 노릇합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 성경

롬 3:23-28, 롬 4:5-8

📚 1년 성경읽기

롬 11:1-24, 시 79-81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