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으로 행하며 승리하는 은혜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그리스도 안에 있는 승리

Triumphant In Christ

“항상 우리를 그리스도 안에서 이기게 하시고 우리로 말미암아 각처에서 그리스도를 아는 냄새를 나타내시는 하나님께 감사하노라”(고후 2:14)

성경 시대에도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많은 악이 존재했습니다. 그 당시 세상도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악하고 어두웠습니다.

현재 세상은 몹시 고통스러운 시간을 겪고 있지만, 성경은 이러한 일들이 새롭지 않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이미 있던 것이 후에 다시 있겠고 이미 한 일을 후에 다시 할지라 해 아래에는 새 것이 없나니”(전 1:9)

그 당시에도 지금과 같은 경제적 어려움, 속임수, 공포, 테러가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그때나 지금이나 사람들을 억압하기 위해 대적이 사용하는 속임수입니다.

그러나 우리 하나님은 세세토록 신실하십니다. 그분은 우리를 영원한 승리로 인도하십니다. 이 세상에 어떤 어둠이 있든지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요한일서 4:4은 말합니다.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하나님께서는 어둠 가운데서 당신의 승리, 승진, 번영을 예정하셨습니다. 그분은 당신 주변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든지 당신이 성공하도록 이미 계획하셨습니다.

🍇 고백

아버지, 내 삶에 있는 당신의 영광에 감사드립니다. 내게 줄로 재어준 구역이 아름다운 곳에 있고, 아름다운 기업을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부요와 건강 가운데 살며 행합니다. 내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십니다. 나는 하나님의 영광입니다!

📖 참고 성경

시 37:18-19, 시 91:5-6, 고전 15:57

(새번역) 시편 37:18 흠 없는 사람의 나날은 주님께서 보살펴 주시니, 그 유산은 대대로 이어지고,
(새번역) 시편 37:19 재난을 당할 때에도 부끄러움을 당하지 않고, 기근이 들 때에도 굶주리지 않는다.

(새번역) 시편 91:5 그러므로 너는 밤에 찾아드는 공포를 두려워하지 않고, 낮에 날아드는 화살을 무서워하지 않을 것이다.
(새번역) 시편 91:6 흑암을 틈타서 퍼지는 염병과 백주에 덮치는 재앙도 두려워하지 말아라.

(새번역) 고린도전서 15:57 그러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우리는 감사를 드립니다.

📚 1년 성경읽기

눅 3, 신 16-1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