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0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더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나타난 생명
Life—Manifested
“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는 우리가 들은 바요 눈으로 본 바요 자세히 보고 우리의 손으로 만진 바라 이 생명이 나타내신 바 된지라 이 영원한 생명을 우리가 보았고 증언하여 너희에게 전하노니 이는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내신 바 된 이시니라”(요일1:1-2)
말씀에 대한 이해와 감사가 있습니다. 곧 사도들이 가지고 있던 진리에 관한 관점입니다. 그것은 아주 심오했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한번 생각해보십시오. 사도 요한은 “생명”에 정관사 the를 사용했습니다.
“이 생명이 나타내신 바” 그는 “생명이 우리에게 보여졌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인간의 사고를 넘어서는 표현입니다.
어떻게 생명에 정관사가 붙고, 생명이 우리가 볼 수 있게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생명이 사람입니까?
당신은 예수님께서 요한복음 14:6에서 하신 말씀을 통해 이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예수님은 생명 전체로 정의되시며, 육신을 입은 생명이시고, 우리에게 나타난 생명이십니다.
사도 요한은 “이 생명이 나타내신 바 된지라 이 영원한 생명을 우리가 보았고” 라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생명을 눈으로 볼 수 있습니까?
생명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이제 당신은 알 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생명이셨습니다.
당신은 이 진리를 스스로 발견해야 합니다. 이는 머리로 아는 지식이 아닌 당신의 영 안에 계시된 진리여야 합니다.
예수님은 생명의 화신이십니다. 요한일서 5:12은 말합니다.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이어서 사도 요한은 자신의 메시지의 최고조에 이르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내가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너희에게 이것을 쓰는 것은 너희로 하여금 너희에게 영생이 있음을 알게 하려 함이라”(요일5:13)
이것은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실재입니다. 당신은 생명, 곧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영원한 생명이십니다.
“또 아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이 이르러 우리에게 지각을 주사 우리로 참된 자를 알게 하신 것과 또한 우리가 참된 자 곧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것이니 그는 참 하나님이시요 영생이시라”(요일5:20)
🍇 고백
나는 지금 영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현재 시점의 실재입니다. 나는 신성한 본성에 참여하는 자이며 하나님과 같은 종류의 존재입니다. 예수님이 그러하듯이 나도 그러합니다. 내 생명은 그분의 선하심, 영광, 은혜, 사랑의 나타남 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 성경
요일5:11-13, 요6:47
(새번역) 요한1서 5:11 그 증언은 이것이니, 곧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셨다는 것과, 바로 이 생명은 그 아들 안에 있다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5:12 그 아들을 모시고 있는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고, 하나님의 아들을 모시고 있지 않은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새번역) 요한1서 5:13 나는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사람들인 여러분에게 이 글을 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복음 6:47 내가 진정으로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믿는 사람은 영생을 가지고 있다.
📚 1년 성경읽기
고전 5, 시 117-11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