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일 목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받은 은혜를 믿음으로 선포하며 살아가는 삶을 축복합니다.
☘️ 당신은 영광스럽게 구별되었습니다
You’re Gloriously Distinguished
“복스러운 소망과 우리의 크신 하나님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이 나타나심을 기다리게 하셨으니 그가 우리를 대신하여 자신을 주심은 모든 불법에서 우리를 속량하시고 우리를 깨끗하게 하사 선한 일을 열심히 하는 자기 백성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딛 2:13-14)
시편 기자는 시편 13장 4절에서 놀라운 선포를 합니다. “여호와께서 자기를 위하여 야곱 곧 이스라엘을 자기의 특별한 소유로 택하셨음이로다”
이것이 당신의 현재 실재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특별한 보물입니다. 당신은 선택받았고, 구별되었고, 영광스럽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그분의 영광과 신성한 목적을 위해 구별하셨습니다.
에베소서 1장 4절은 말합니다. “곧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현재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누구인지,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소중히 여기십시오.
절대 자신을 하찮게 여기거나 평범하게 보지 마십시오. 주님은 당신의 위대함을 정해 두셨습니다.
세상에 같은 지문은 없습니다. 완전히 똑같은 사람도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그분이 다른 사람을 통해서는 절대 하지 않았던 방식으로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을 통해 그분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당신은 완전히 독특하고 영광스럽게 구별되어 있습니다.
베드로전서 2장 9절은 말합니다.
“그러나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가 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 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이의 아름다운 덕을 선포하게 하려 하심이라”
그분의 영광이 당신 안에서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의 삶에서 이루는 아름다운 일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말씀을 공부하고, 듣고, 말씀의 사역을 받을 때, 당신은 정제된 금과 같이, 광택이 나는 귀금속과 같이 점점 더 밝게 빛납니다.
말씀을 더 많이 묵상할수록 당신은 더 영광스러워집니다. 말씀에서 본 당신의 영광스러운 모습을 붙잡으십시오. 그것이 진짜 당신입니다. 당신은 거룩하고, 탁월하고, 깨끗하고, 깨끗게 되고, 의로워졌습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를 하나님의 영광과 신성한 목적을 위해 하나님께 구별된 특별한 보물로 만들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누구인지 인식하며 행합니다. 나는 거룩하고, 탁월하고, 깨끗게 되고, 영광으로 충만합니다. 내가 말씀을 보고 그 말씀으로 살 때, 하나님의 아름다움과 의가 내 안에서 그리고 나를 통해 점점 더 나타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1:4, 딤후 1:9, 엡 2:10
(새번역) 에베소서 1:4 하나님은 세상 창조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시고 사랑해 주셔서, 하나님 앞에서 거룩하고 흠이 없는 사람이 되게 하셨습니다. / ㉠그, ‘그분 안에서’
(새번역) 디모데후서 1:9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고, 거룩한 부르심으로 불러주셨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행실을 따라 하신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계획과 은혜를 따라 하신 것입니다. 이 은혜는 영원 전에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주신 것인데,
(새번역) 에베소서 2:10 우리는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선한 일을 하게 하시려고,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만드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미리 준비하신 것은, 우리가 선한 일을 하며 살아가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마 20:17-34, 출 16-1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