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4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 오늘은 주님께서 축복하신 은혜의 날입니다. 풍성한 은혜안에 감사와 기쁨으로 경배드립니다~~
☘️ 당신의 헌금을 계획하십시오
Plan Your Offerings
“각각 그 마음에 정한 대로 할 것이요 인색함으로나 억지로 하지 말지니 하나님은 즐겨 내는 자를 사랑하시느니라”(고후 9:7)
하나님께 드리는 일은 언제나 기쁨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행함으로 복을 받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행할 때 더 위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님께 드리는 헌금을 계획하는 것은 큰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분이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분은 인간이 아니십니다. 당신이 그분께 드리는 것은 거룩합니다. 이는 신성한 것이며,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이 의도를 가지고 해야 하는 일입니다.
당신이 하나님께 드리는 헌금은 “일반적인” 기부가 아닙니다. 이는 예배의 행위입니다. 당신이 하나님께 드릴 때, “나는 당신께서 하나님이심을 알고 나의 주님으로 당신을 경배합니다.”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님께 헌금을 드리는 것이 당신에게 “남는 것” 혹은 실제로 필요하지 않는 것을 드리는 것으로 오해합니다.
그러한 접근 방식은 재정적인 불안정과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헌금을 계획하고 헌금의 거룩함과 신성함을 인식하십시오.
사도 바울은 우리에게 말합니다.
“나는 여러분 각자가 충분한 시간을 두고 생각한 다음 얼마를 낼 것인가 작정하기를 바랍니다…”(고후 9:7, 메시지 성경)
당신이 드리는 헌금의 영적인 의미를 인식하여 그와 관련된 하나님의 충만한 축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헌금을 반대하거나 헌금을 중요성을 경시하는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거나 영향받지 마십시오. 대신 말씀에 집중하십시오.
예수님께서는 누가복음 6:38에서 “주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줄 것이니 곧 후히 되어 누르고 흔들어 넘치도록 하여 너희에게 안겨 주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십일조와 첫 열매, 특별한 씨앗과는 다른 헌금을 어떻게 드릴지 기도하며 계획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재정 관리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각각 그 마음에 정한 대로 할 것이요 인색함으로나 억지로 하지 말지니 하나님은 즐겨 내는 자를 사랑하시느니라”(고후 9:7)는 말씀을 인식하며 헌금을 계획하고 기쁨으로 드리십시오.
바로 이것이 당신 삶의 모든 면에서 하나님의 넘치는 축복 가운데 행할 수 있는 위치에 둡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헌금을 드릴 수 있는 특권과 축복을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나는 하나님의 지혜로 일관되게, 경건하게, 기쁘게 행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풍성한 축복 가운데 행하며, 더 많은 의의 열매를 맺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눅 6:38, 고후 9:6-7
(새번역) 누가복음 6:38 남에게 주어라. 그리하면 하나님께서도 너희에게 주실 것이니, 되를 누르고 흔들어서, 넘치도록 후하게 되어서, 너희 품에 안겨 주실 것이다. 너희가 되질하여 주는 그 되로 너희에게 도로 되어서 주실 것이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9:6 요점은 이러합니다. 적게 심는 사람은 적게 거두고, 많이 심는 사람은 많이 거둡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9:7 각자 마음에 정한 대로 해야 하고, 아까워하면서 내거나, 마지못해서 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기쁜 마음으로 내는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 1년 성경읽기
행 22:22-23:11, 욥 36-3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