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4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믿음으로 행하는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이 가진 것을 사용하십시오

Use What You’ve Got

“예수께서 꾸짖어 이르시되 잠잠하고 그 사람에게서 나오라 하시니 더러운 귀신이 그 사람에게 경련을 일으키고 큰 소리를 지르며 나오는지라”(막 1:25-26)

우리는 그리스도인으로서 예수 이름 안에서 사탄과 어둠의 세력들에 대한 통치권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가진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사탄과 협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들에게 “나가!”라고 말하면, 그들은 그 말에 복종해야 합니다.

당신이 주 예수님의 권세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보며 놀라워했다고 말합니다. 예수님께서 권세를 가지고 더러운 영들에게 명령하자 그들이 예수님께 복종했기 때문입니다(막 1:27).

성경은 말합니다.
“… 예수께서 말씀으로 귀신들을 쫓아 내시고…”(마 8:16) 이것이 바로 당신이 해야 하는 일입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통치권을 행사하십시오. 성령의 능력을 사용하십시오. 굿뉴스 번역본은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음과 같이 번역합니다.

“예수님께서 그 영에게 명령하셨습니다. ‘잠잠하라, 그리고 그 남자에게서 나와라!’ 악한 영이 그 남자를 심하게 흔들고, 큰 비명을 질렀지만, 결국 그에게서 나왔습니다.”

악한 영들은 예수님께 저항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악한 영들은 당신에게도 저항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과 나라들을 위해 기도하고 중보하며 귀신들을 쫓아내십시오! 세상의 악함, 혼돈, 어둠을 주관하는 악한 영들에게 명령하여 당신의 나라, 도시, 성읍, 마을에서 나가게 하십시오.

공중의 권세 잡은 자에게 명하여 사람들에게서 손을 떼게 하십시오. 그래서 사람들이 구원을 받도록 그리스도의 영광스러운 복음의 빛이 그들의 심령을 비추게 하십시오.

사탄은 당신의 삶, 가정 또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에서 무언가를 행할 권세가 없습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권세를 사용하여 그를 대적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해주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모든 그리스도인은 귀신을 쫓을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에게 그 권세를 주셨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행하고 사십시오.
당신이 가진 것을 사용하십시오!

🍇 기도

예수 이름 안에서 나는 마귀와 어둠의 무리를 다스리는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는 사람들의 삶을 묶고 있는 속박을 끊어버립니다! 예수 이름으로 하나님의 의는 이 땅의 나라, 도시, 성읍, 마을에 세워집니다! 사탄과 그의 어둠의 무리들 위에 살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에게 주어진 영광, 통치권, 능력의 삶은 정말 놀랍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눅 9:1, 눅 10:19, 막 16:15-18

(새번역) 누가복음 9:1 예수께서 그 열둘을 한 자리에 불러놓으시고, 모든 귀신을 제어하고 병을 고치는 능력과 권능을 주시고,

(새번역) 누가복음 10:19 보아라,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고, 원수의 모든 세력을 누를 권세를 주었으니, 아무것도 너희를 해하지 못할 것이다.

(새번역) 마가복음 16:15 또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온 세상에 나가서,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라. / ㉤또는 ‘기쁜 소식’
(새번역) 마가복음 16:16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을 것이다. / ㉥또는 ‘침례’
(새번역) 마가복음 16:17 믿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표징들이 따를 터인데, 곧 그들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으로 말하며,
(새번역) 마가복음 16:18 손으로 뱀을 집어들며, 독약을 마실지라도 절대로 해를 입지 않으며, 아픈 사람들에게 손을 얹으면 나을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눅 5:17-39, 신 2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