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29일 월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말씀을 믿음으로 은혜 가득한 하루를 기쁨으로 살아갑니다.
☘️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포하십시오
Declare What You Want
“네가 무엇을 결정하면 이루어질 것이요 네 길에 빛이 비치리라”(욥 22:28)
하나님의 자녀로서 당신이 어떤 도전을 마주하든지 상관없습니다. 그 도전들은 당신의 밥입니다. 당신은 피해자가 아닌 승리자입니다.
당신은 소망이 없는 상황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 능력은 당신의 입에 있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은 당신이 어떤 것을 선포하면 그것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이 바로 신성한 권세입니다!
이는 당신의 말이 변화를 위한 도구이며, 당신이 원하는 실재를 창조하는 도구라는 뜻입니다.
육신의 눈으로 “볼” 수 없더라도 계속해서 당신이 원하는 축복과 변화를 선포하십시오. 당신이 믿음으로 말하는 순간, 영적인 영역에서 그것이 형성되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말은 삶의 조건과 환경을 만드는 원재료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선포하십시오.
아브라함은 이삭이 태어나기 전에도 하나님의 계획을 따라 자신을 “열국의 아버지”라고 불렀습니다. 이것이 믿음의 방식입니다. 믿음은 말한 것을 실재로 만듭니다.
상황이 바뀔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변화를 선포하십시오. 축복을 “느낄”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나는 축복받았습니다”라고 말하십시오. 이것이 말씀이 말하는 바입니다.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엡 1:3)
당신의 건강, 평안, 발전을 계속 선포하십시오. 당신의 몸에 말하십시오. 당신의 재정에 말하십시오. 당신의 상황에 말하십시오. 당신이 말씀을 더 많이 고백할수록 당신의 삶에 천국의 실재를 더 많이 세우게 됩니다.
하나님의 축복과 왕국의 실재는 음성으로 활성화됩니다. 당신의 구원도 말로 활성화되었습니다(롬 10:9-10).
당신이 말씀을 따라 말할 때마다 보이지 않는 것에 신성한 실체를 부여합니다. 그러므로 말하기를 멈추지 마십시오. 당신의 운명을 계속 예언하십시오. 믿음으로 가득 찬 말을 계속하십시오.
당신의 변화가 왔다고 선포하십시오. 당신의 삶이 위로, 앞으로 가고 있다고 고백하십시오. 당신은 탁월하고 영광으로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빚을 지거나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이 풍요로움 가운데 있음을 선포하고 고백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번영에 대해 말씀이 말하는 바에 집중하십시오. 오래지 않아 당신은 끝없는 자원의 흐름 가운데 있게 될 것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우리는 성령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값없이 주신 것들을 알고, 그것들을 선포합니다(고전 2:12-13).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영광의 삶으로 인도해 주시니 감사합니다. 나는 축복받고, 열매 맺고, 호의를 입고, 풍성함과 건강과 신성한 지혜 가운데 행합니다. 나는 성령님의 인도를 받아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나에게 값없이 주신 모든 것을 알고, 말하고, 내 삶에서 실재하고 세워지는 것을 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10:9-10, 롬 4:17, 막 11:23, 고전 2:12-13
(새번역) 로마서 10:9 당신이 만일 예수는 주님이라고 입으로 고백하고,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것을 마음으로 믿으면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새번역) 로마서 10:10 사람은 마음으로 믿어서 의에 이르고, 입으로 고백해서 구원에 이르게 됩니다.
(새번역) 로마서 4:17 이것은 성경에 기록된 대로 ㉤”내가 너를 많은 민족의 조상으로 세웠다” 함과 같습니다. 이 약속은, 그가 믿은 하나님, 다시 말하면, 죽은 사람들을 살리시며 없는 것들을 불러내어 있는 것이 되게 하시는 하나님께서 보장하신 것입니다. / ㉤창 17:5
(새번역) 마가복음 11:23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이 산더러 ‘번쩍 들려서 바다에 빠져라’ 하고 말하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고 말한 대로 될 것을 믿으면,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2:12 우리는 세상의 영을 받은 것이 아니라, 하나님에게서 오신 영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선물들을 우리로 하여금 깨달아 알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2:13 우리가 이 선물들을 말하되, 사람의 지혜에서 배운 말로 하지 아니하고, 성령께서 가르쳐 주시는 말로 합니다. 다시 말하면, ㉥신령한 것을 가지고 신령한 것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 ㉥또는 ‘신령한 것을 신령한 사람들에게 설명합니다’ 또는 ‘신령한 것은 신령한 언어로 설명합니다’
📚 1년 성경읽기
엡 5:3-21, 사 27-2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