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2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내안에 주신 기쁨과 평안을 선포하며 은혜가득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 안에 있는 “샘”
The “Fountain” In You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요 7:38)
정말 놀라운 구절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가장 깊은 곳에서부터 생수의 강이 흘러나온다고 말하셨습니다.
이 생수는 당신 안에 거하시는 성령의 감동에 의한 말들을 통해서 흘러나옵니다.
예레미야 2:13은 물을 담을 수 없는 깨진 물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당신은 그런 존재가 아닙니다! 당신 안에 계신 성령님은 생수의 샘이시며, 생명의 말들을 통해서 생수를 쏟아내십니다.
우리가 하는 말은 두 가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의와 구원입니다. 우리는 의의 말과 구원의 말을 합니다.
우리의 말은 사람들을 의와 구원으로 인도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많은 사람을 의에 이르게 하고 그들을 구원 안으로 인도하는 자들입니다. 할렐루야.
당신의 말은 평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말을 통해 의가 드러나고 많은 사람이 회심하여 구원에 이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너희 하늘들아, 위로부터 내리며 창공으로 의를 부어 내리게 할지어다. 땅은 열어서 그들로 구원을 내게 하고, 의도 함께 솟아나게 할지니라. 나 주가 그것을 창조하였느니라.”(사 45:8, 한글킹제임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마음 깊은 곳에서부터 생수의 강이 흘러나와 내 세상과 환경에 있는 모든 것에 생명과 양식을 줍니다. 내 말에는 신성한 능력이 가득하며 의와 구원의 열매를 맺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잠 10:11 AMPC, 잠 18:4 AMPC
(새번역) 잠언 10:11 의인의 입은 생명의 샘이지만, 악인의 입은 독을 머금고 있다.
(새번역) 잠언 18:4 슬기로운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말은 깊은 물과 같고, 지혜의 샘은 세차게 흐르는 강처럼 솟는다.
📚 1년 성경읽기
눅 13:1-21, 삿 12-1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