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0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으로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말씀으로 다루십시오
Deal With It With The Word
“그가 그의 말씀을 보내어 그들을 고치시고 위험한 지경에서 건지시는도다”(시 107:20)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외부의 어떤 힘이 자신의 몸을 공격할 때 아프게 됩니다. 그것은 바이러스일 수도 있고 세균일 수도 있지만 결국 연약함의 영입니다.
“연약함의 영”은 아주 작은 존재에서 큰 영적 존재에 이르기까지 모두 포함합니다. 기능은 비슷할 수 있으나 그것들이 결코 당신 몸의 일부는 아닙니다. 그것들은 모두 당신의 몸을 대적(공격)할 수 있는 외부의 힘입니다.
세균이든 바이러스든 귀신이든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다뤄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쫓아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당신에게 해를 끼칠 것입니다.
당신은 절대 피해자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수님은 “뱀을 집어올리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막 16:18)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믿으십시오!
어떤 증상이라도 나타난다면 바로 그때가 말씀으로 증상을 다뤄야 할 때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방식대로 철저하게 행동하지 않는다면, 고통이 더 심해져서 당신이 기도하기 어려운 상태가 될 것입니다.
사탄의 목적은 당신이 기도하거나 어떤 고백도 할 수 없을 때까지 당신을 약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이 행동할 수 있을 때 행동해야 합니다! 성경은 질병으로 인해 모든 식욕을 잃은 사람들에 대해 말합니다(시 107:17-18). 사람이 병에 걸리면 먹기가 힘들어지고, 결과적으로 더욱 약해져서 죽음에 가까워집니다.
기도하지 못할 정도로 너무 약한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당신의 믿음이 역사하게 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은 육신의 약입니다(잠 4:22).
오늘의 본문 구절이 “그가 그의 말씀을 보내사 저희를 고치사 파멸에서 건지시는도다”라고 말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하나님은 약을 보내주신 것이 아니라 말씀을 보내주셨습니다. 그분의 말씀은 아픈 사람들에게 치유와 건강을 주기 때문입니다.
질병이 아무리 심각한 상태이더라도 계속해서 말씀을 묵상하십시오. 당신의 치유와 건강을 계속 고백하십시오. 오래 지나지 않아 연약함은 떠나가고 당신은 승리할 것입니다!
🍇 고백
나는 아프기를 거절합니다!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내 안에 거하시고 그 영이 내 몸을 살리셨습니다. 따라서 나는 내 몸에 아픔, 질병, 허약함에 있을 어떤 자리도 내어주지 않습니다. 나는 내 입술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 세상의 타락과 부정, 그리고 그들의 부패한 영향력을 쫓아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사 33:24, 요삼 1:2, 잠 4:20-22, 롬 8:10-11
(새번역) 이사야 33:24 거기에서는 아무도 “내가 병들었다”고 말하지 않겠고, 거기에서 사는 백성은 죄를 용서받을 것이다.
(새번역) 요한3서 1:2 사랑하는 이여, 나는 그대의 영혼이 평안함과 같이, 그대에게 모든 일이 잘 되고, 그대가 건강하기를 빕니다.
(새번역) 잠언 4:20 아이들아, 내가 하는 말을 잘 듣고, 내가 이르는 말에 귀를 기울여라.
(새번역) 잠언 4:21 이 말에서 한시도 눈을 떼지 말고, 너의 마음 속 깊이 잘 간직하여라.
(새번역) 잠언 4:22 이 말은 그것을 얻는 사람에게 생명이 되며, 그의 온 몸에 건강을 준다.
(새번역) 로마서 8:10 또한 그리스도께서 여러분 안에 살아 계시면, 여러분의 몸은 죄 때문에 죽은 것이지만, 영은 의 때문에 생명을 얻습니다.
(새번역) 로마서 8:11 예수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분의 영이 여러분 안에 살아 계시면, ㉧그리스도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분께서, 여러분 안에 계신 자기의 ㉨영으로 여러분의 죽을 몸도 살리실 것입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그리스도 예수’ 또는 ‘예수 그리스도’ ㉨그, ‘영을 통하여’
📚 1년 성경읽기
약 3:14-4:12, 겔 22-2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