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7일 수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안에 은혜 풍성한 하루를 주셨습니다

☘️ 말씀으로 사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Living In The Word Is Fundamental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롬 10:17)

이 세상의 모든 사람이 하나님께서 주신 목적을 성취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인식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사람을 향한 독특한 계획을 가지고 계시다는 것을 모르고 살아갑니다.

모든 사람은 두 운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자연적인 운명으로 출생, 가족, 환경 등으로 인해 형성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예수님이 자신의 삶의 주인이 되실 때 시작되는 신성한 운명입니다.

그때부터 주님은 당신의 삶을 책임지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당신의 삶을 인도하는 빛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이 말씀을 들을 때마다 믿음이 당신에게 임합니다.

이 믿음을 통해 당신은 주님을 기쁘시게 할 수 있고, 그분을 섬길 수 있고, 그분의 뜻과 일치하는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그가 그 피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따라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약 1:18)

베드로전서 1:23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너희가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살아 있고 항상 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말씀으로 난 자로서 말씀으로 사는 것은 당신의 삶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말씀은 당신의 믿음을 강하게 하고, 당신의 영을 인도하고, 영에 자양분이 됩니다. 바로 이것이 당신의 삶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삶을 변화시키는 아버지의 말씀의 능력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아버지의 말씀을 받고 내 안으로 받아들일 때, 믿음이 내 안에서 불붙고 타오르게 됩니다. 나는 내 삶을 향한 당신의 계획과 목적을 성취하도록 힘을 얻고 강해집니다. 나는 아버지의 말씀에 연합하여 행합니다. 따라서, 나는 아버지께서 나를 향해 갖고 계신 목적을 성취하는 아버지의 완전한 뜻으로 인도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시 119:105, 약 1:22-25, 행 20:32

(새번역) 시편 119:105 ㉣주님의 말씀은 내 발의 등불이요, 내 길의 빛입니다. / ㉣105-112절은 매 절마다 눈으로 시작 됨

(새번역) 야고보서 1:22 말씀을 행하는 사람이 되십시오. 그저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사람이 되지 마십시오.
(새번역) 야고보서 1:23 말씀을 듣고도 행하지 않는 사람은 있는 그대로의 자기 얼굴을 거울 속으로 들여다보기만 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새번역) 야고보서 1:24 이런 사람은 자기의 모습을 보고 떠나가서 그것이 어떠한지를 곧 잊어버리는 사람입니다.
(새번역) 야고보서 1:25 그러나 완전한 율법 곧 자유를 주는 율법을 잘 살피고 끊임없이 그대로 사는 사람은, 율법을 듣고서 잊어버리는 사람이 아니라, 그것을 실행하는 사람인 것입니다. 이런 사람은 그가 ㉦행한 일에 복을 받을 것입니다. / ㉦’행한 일로’로 번역할 수도 있음

(새번역) 사도행전 20:32 나는 이제 하나님과 그의 은혜로운 말씀에 여러분을 맡깁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여러분을 튼튼히 세울 수 있고, 거룩하게 된 모든 사람들 가운데서 여러분으로 하여금 유업을 차지하게 할 수 있습니다.

📚 1년 성경읽기

눅 16, 삼상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