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0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은혜의 날입니다. 주님사랑 기억하며 감사로 영광 돌리는 주일되세요~~

☘️ 말을 조심하십시오

Mind Your Language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 11:23)

당신은 세상이 가르치는 두려움이나 부정적인 언어가 아닌, 하나님의 말씀과 일치하게 말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예를 들어, “비가 올까 봐 걱정입니다.”라고 말하는 대신, “비가 올 것 같습니다!”라고만 말하십시오. 두려움을 말하지 마십시오!

무언가를 찾을 수 없거나 무거운 것을 옮기려고 할 때, 당신의 반응은 어떻습니까? “못할 것 같습니다.”라고 절대 말하지 마십시오. 그런 반응은 세상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 가운데 심어 놓은 것으로, 없애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다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이며, 우리 왕국에서는 다르게 말합니다. 우리는 두려움, 의심 또는 불신이 아닌 믿음을 말합니다.

“나는 할 수 없다”라고 말하면 제한적인 사고방식이 강화됩니다. 어떤 사람은 이것이 무언가를 움직일 수 없는 것과 같은 특정한 상황에 대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신성한 본성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바울이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 4:13)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기독교에서 우리는 “나는 할 수 있다”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하는 말의 기초가 됩니다.

고린도후서 4:13은 “기록한 바 내가 믿었으므로 말하였다 한 것 같이 우리가 같은 믿음의 마음을 가졌으니 우리도 믿었으므로 또한 말하노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말합니다. 우리는 하늘 왕국의 신성한 실재와 일치하는 말을 합니다. 당신의 삶은 당신이 말하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잠언 18:21은 말합니다.
“죽고 사는 것이 혀의 힘에 달렸나니 혀를 쓰기 좋아하는 자는 혀의 열매를 먹으리라”

따라서 말을 조심하십시오. 올바르게 말하십시오. 진리를 말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은 진리입니다(요 17:17).

🍇 고백

나는 다스리는 자리를 차지하고, 말로 다스립니다. 나는 신성한 건강, 승리, 평안, 번영 가운데 행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살고, 그분과 함께 앉아 있고, 사탄과 어둠의 악한 세력보다 훨씬 위에 있기 때문에 이 세상의 요소들과 약화시키는 세력 위에 살아갑니다. 세상은 나에게 복종합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롬 12:2, 벧전 3:10, 막 11:23

(새번역) 로마서 12:2 여러분은 이 시대의 풍조를 본받지 말고,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서,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완전하신 뜻이 무엇인지를 분별하도록 하십시오.

(새번역) 베드로전서 3:10 ㉡”생명을 사랑하고, 좋은 날을 보려고 하는 사람은 혀를 다스려 악한 말을 하지 못하게 하며, 입술을 닫아서 거짓말을 하지 못하게 하여라. / ㉡시 34:12(칠십인역)

(새번역) 마가복음 11:23 내가 진정으로 너희에게 말한다. 누구든지 이 산더러 ‘번쩍 들려서 바다에 빠져라’ 하고 말하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고 말한 대로 될 것을 믿으면,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히 9:11-28, 애 3-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