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일 화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복음의빛과 향기를 나타내는 하루되시길 축복합니다.

☘️ 복음의 긴급성

The Urgency Of The Gospel

“때가 아직 낮이매 나를 보내신 이의 일을 우리가 하여야 하리라 밤이 오리니 그때는 아무도 일할 수 없느니라” (요 9:4)

시간은 당신이 가진 가장 귀중한 자원 중 하나이며, 이 시대는 당신이 그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할 것을 요구합니다.

예수님은 이것을 아셨습니다. 예수님은 낮 동안 아버지의 일을 해야 한다고 말씀하시며, 시대의 긴급성과 우리가 받은 시간이 짧음을 드러내셨습니다.

우리가 지금 가지고 있는 복음을 자유롭게 전할 기회가 사라질 때가 올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자유롭게 다니는 문이 언젠가 닫힐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긴급성을 가지고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지금 그리스도의 구원의 빛으로 당신의 세상에 영향을 미치십시오.

전도를 미루는 것은 오늘 당신에게서 진리를 들어야 했던 누군가에게 영원한 손실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 직장 동료, 이웃 또는 친구는 또 다른 기회를 얻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의 빛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어둠에서 하나님의 아들의 영광스러운 자유로 인도하는 하나님의 접촉점입니다. 그들이 하나님 없이 또 다른 하루를 살지 않도록 하십시오.

성경은 하나님과 그리스도 없이 세상에서 살고 있는 사람들의 암울한 상태를 묘사합니다(엡 2:12). 그들은 소망이 없고, 절망에 빠져 있으며, 파멸할 운명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희망입니다.

지금은 안일한 기독교의 때가 아닌 담대한 행동의 때입니다. 모든 민족에게 복음을 전파하는 일을 완성할 때입니다.

당신의 삶을 하늘의 긴급함에 맞추십시오. 모든 순간이 중요합니다. 모든 영혼이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지금 주어진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할 수 있을 때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십시오!

주님의 말씀을 기억하십시오. “때가 아직 낮이매 나를 보내신 이의 일을 우리가 하여야 하리라 밤이 오리니 그때는 아무도 일할 수 없느니라”(요 9:4)

밤이 다가오고 있지만, 우리는 지금 빛나며 하나님의 진리를 선포하고 죄인들을 의로 돌이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사랑에 강권되었고, 고린도전서 9:16에 나오는 사도 바울의 말처럼 복음을 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복음을 전하지 않는다면 우리에게 화가 있을 것입니다. 열방은 준비되어 있고 추수할 때가 되었으며, 우리는 열매를 거두고 있습니다.

🍇 고백

나는 복음의 긴급성을 인식하고 신속하게 행동합니다. 나는 신성한 때에 민감하며, 영혼을 구원하고, 빛을 발하고, 복음을 전할 모든 기회를 붙잡습니다. 나는 지체하지 않으며 침묵하지 않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고후 6:1-2, 고전 9:16, 롬 13:11-12

(새번역) 고린도후서 6:1 ㉠우리는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사람으로서 여러분에게 권면합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헛되이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 ㉠그, ‘우리가 함께 일하므로’
(새번역) 고린도후서 6:2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은혜의 때에, 나는 네 말을 들어주었다. 구원의 날에, 나는 너를 도와주었다” 하셨습니다. 보십시오, 지금이야말로 은혜의 때요, 지금이야말로 구원의 날입니다. / ㉡사 49:8(칠십인역)

(새번역) 고린도전서 9:16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그것이 나에게 자랑거리가 될 수 없습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것을 해야만 합니다. 내가 복음을 전하지 않으면, 나에게 화가 미칠 것입니다.

(새번역) 로마서 13:11 여러분은 지금이 어느 때인지 압니다. 잠에서 깨어나야 할 때가 벌써 되었습니다. 지금은 우리의 구원이 우리가 처음 믿을 때보다 더 가까워졌습니다.
(새번역) 로마서 13:12 밤이 깊고, 낮이 가까이 왔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둠의 행실을 벗어버리고, 빛의 갑옷을 입읍시다.

📚 1년 성경읽기

계 2:1-17, 호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