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일 수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말씀과 기도로 동행하루를 기쁨으로 살아갑니다.
☘️ 살아 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십시오
Presenting Jesus Christ Alive
“예수 그리스도는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동일하시니라” (히 13:8)
제가 수년 전 집회를 시작했을 때, 저의 초점은 살아 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포스터나 전단지에는 “살아 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보여드립니다”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저는 살아 계신 그분을 보여드렸습니다. 제가 아는 한, 예수 그리스도는 성경 시대와 동일하시고 살아 계시기 때문입니다.
오늘날에도 전 세계에 있는 우리의 책, 메시지, 가르침의 목적은 동일합니다. 살아 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내고 그분의 변함없는 본성과 능력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사역 초창기에는 매년 집회를 열었습니다. 어느 해의 집회 주제는 “쓰여진 글을 넘어서”였습니다.
주 예수님은 그분의 능력, 영광, 통치권, 은혜 안에 성경의 글자 너머에 살아 계십니다.
그분은 오늘날에도 살아 계시며 성경 시대에 하셨던 것처럼 사람들을 축복하고 변화시키고 계십니다. 기독교는 종이에 쓰여진 단어를 초월합니다. 기독교는 성경에 기록된 것 너머로 살아 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열방과 세상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메시지를 우리 국경 너머로, 가장 먼 지역으로, 땅끝까지 전해야 합니다. 지금이야말로 이 생각을 가져야 할 때입니다.
참된 교회는 정체되거나 멈춰있을 수 없습니다. 참된 교회는 역동적이어야 합니다. 교회는 끊임없이 국경을 넘어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를 이 시대의 주님으로 전해야 합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의 비전과 오늘날 살아 계신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의 일관성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국경을 넘어 메시지를 전하며 살아 계신 그리스도를 내 세상과 그 너머에 전합니다. 교회는 전진하고 있으며, 이 땅의 구석구석에 하나님의 사랑, 능력, 은혜의 메시지를 확장하고 전파하고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마 28:19, 막 16:15, 행 1:8
(새번역) 마태복음 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 ㉢또는 ‘침례’
(새번역) 마가복음 16:15 또 예수께서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너희는 온 세상에 나가서,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여라. / ㉤또는 ‘기쁜 소식’
(새번역) 사도행전 1:6 사도들이 한 자리에 모였을 때에 예수께 여쭈었다. “주님, 주님께서 이스라엘에게 나라를 되찾아 주실 때가 바로 지금입니까?”
📚 1년 성경읽기
행 20:1-16, 욥 19-21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