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내인에 하나님의 생명의 풍성함을 인식하며 승리자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생명의 근원

THE SOURCE OF LIFE

“이 생명이 나타내신 바 된지라 이 영원한 생명을 우리가 보았고 증언하여 너희에게 전하노니 이는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내신 바 된 이시니라”(요일1:2)

우리 주변에는 사람, 식물, 동물, 심지어 아주 작은 유기체 등 많은 생명체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들에게 진정 생명을 주는 것은 무엇입니까?

생명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인간이 인간의 몸을 만들고, 식물을 만들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 누구도 생명을 창조한 적은 없습니다. 그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은 생명체로부터 생명을 가져와 다른 생명체에 주입하는 것이었습니다. 인간은 생명의 근원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사람은 생명을 창조할 수 없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의 첫 부분은 말합니다. “이 생명이 나타내신 바 된지라…” 대단한 문장입니다!

이 말씀은 예수 그리스도를 가리킵니다. 예수님은 생명의 화신이십니다. 예수님이 생명의 진정한 본질이십니다. 생명이 인간의 몸에 담겼고,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으로 우리에게 나타났습니다.

예수님은 아버지와 함께 계시다가 우리에게 나타내신 그 생명이십니다 (요일 1:2).

모든 것이 그분에게서 생명을 얻습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계실 때 하나님으로부터 생명을 받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예수님 자신이 생명이셨습니다!

예수님은 요한복음 5:26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아버지께서 자기 속에 생명이 있음 같이 아들에게도 생명을 주어 그 속에 있게 하셨고.”

이것이 바로 예수님이 모든 사람과 모든 것에 생명을 주실 수 있었던 이유입니다.

요한일서 5:11-12은 말합니다.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아들이 있는 자에게는 생명이 있고 하나님의 아들이 없는 자에게는 생명이 없느니라.”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예수님께서 주시는 생명은 인간의 육신에 있는 어둠의 행위를 파괴하고 물리칩니다.

언제나 당신의 신성을 의식하고 승리 가운데 걸으십시오. 그리스도 곧 우리의 생명이 지금 당신 안에 거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기 때문입니다. 아멘.

🍇 고백

나는 거듭남으로 내 안에 하나님의 생명과 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생명은 내가 패배할 수 없게 하고 언제나 승리, 영광, 통치, 탁월함 가운데 걷게 합니다. 나의 몸은 하나님의 생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신성한 건강과 승리 안에서 행하며 사람들을 무너뜨리는 질병, 전염병, 파괴를 초월하며 살아갑니다. 할렐루야!

📖 참고성경

요14:6, 요10:10, 요일5:11-13

(새번역) 요한복음 14:6 예수께서 그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다. 나를 거치지 않고서는, 아무도 아버지께로 갈 사람이 없다.

(새번역) 요한복음 10:10 도둑은 다만 훔치고 죽이고 파괴하려고 오는 것뿐이다. 나는, 양들이 생명을 얻고 또 더 넘치게 얻게 하려고 왔다.
(새번역) 요한1서 5:11 그 증언은 이것이니, 곧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셨다는 것과, 바로 이 생명은 그 아들 안에 있다는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5:12 그 아들을 모시고 있는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고, 하나님의 아들을 모시고 있지 않은 사람은 생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새번역) 요한1서 5:13 나는 하나님의 아들의 이름을 믿는 사람들인 여러분에게 이 글을 씁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영원한 생명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려는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마 26:57-75, 출 36-3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