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일 금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은혜 가득한 하루를 주셨습니다.

☘️ 성령 안에서 신비를 말하십시오

Speaking Mysteries In The Spirit

“오직 은밀한 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지혜를 말하는 것으로서 곧 감추어졌던 것인데 하나님이 우리의 영광을 위하여 만세 전에 미리 정하신 것이라”(고전 2:7)

삶은 신비들, 답하기 어려운 질문들, 인간의 이해를 넘어서는 사건들과 활동들로 가득합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우리는 신비를 말함으로 이러한 일들을 다룹니다. 부정적인 환경에 의문을 품기 보다는 우리는 영적 신비를 말함으로 그런 상황을 없애 버립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방언을 말하는 자는 사람에게 하지 아니하고 하나님께 하나니 이는 알아 듣는 자가 없고 영으로 비밀을 말함이라”(고전 14:2)

방언으로 기도할 때, 우리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신성한 신비를 말하는 것입니다.

방언으로 기도할 때 당신의 영은 영적인 영역에서 성경이 말한 것 같은 상태에 도달합니다. “주의 폭포 소리에 깊은 바다가 서로 부르며…”(시 42:7)

고린도전서 2:10-11을 말합니다.
“…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까지도 통달하시느니라 사람의 일을 사람의 속에 있는 영 외에 누가 알리요 이와 같이 하나님의 일도 하나님의 영 외에는 아무도 알지 못하느니라”(고전 2:10-11)

사람에게 알려지지 않은 영의 신비는 성령님에 의해 우리에게 드러납니다. “우리가 세상의 영을 받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으로부터 온 영을 받았으니 이는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혜로 주신 것들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우리가 이것을 말하거니와 사람의 지혜가 가르친 말로 아니하고 오직 성령께서 가르치신 것으로 하니”(고전 2:12-13)

다음 구절에 주목해 보십시오.
“우리가 이것을 말하거니와 사람의 지혜가 가르친 말로 아니하고 오직 성령께서 가르치신 것으로 하니”

자주 방언 기도하는 습관을 기르십시오. 당신이 자주 방언으로 기도할 때, 당신은 자신의 미래에 대한 말을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영적인 영역에서 일들을 다루고 처리하며 위기의 시기를 마주했을 때 웃으면서 헤쳐나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가 항상 영 안에서 기도하기를 원하시는 이유입니다. “모든 기도와 간구를 하되 항상 성령 안에서 기도하고 이를 위하여 깨어 구하기를 항상 힘쓰며 여러 성도를 위하여 구하라”(엡 6:18)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삶과 아버지께서 내게 맡기신 일들에 대한 신비를 말할 수 있는 방언의 특권과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또한 방언 통역의 은사에 감사드립니다. 내가 신비들을 통역할 때, 내 마음에 해답들이 넘치고, 아버지의 완전한 뜻 가운데 행하게 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시 25:14, 눅 8:10, 고전 2:6-7

(새번역) 시편 25:14 주님께서는, 주님을 경외하는 사람과 의논하시며, 그들에게서 주님의 언약이 진실함을 확인해 주신다.

(새번역) 누가복음 8:10 예수께서 대답하셨다. “너희에게는 하나님 나라의 비밀을 아는 것을 허락해 주셨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는 비유로 말하였으니, 그것은 ㉠’그들이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다.” / ㉠사 6:9(칠십인역)

(새번역) 고린도전서 2:6 그러나 우리는 성숙한 사람들 가운데서는 지혜를 말합니다. 그런데 이 지혜는, 이 세상의 지혜나 멸망하여 버릴 자들인 이 세상 통치자들의 지혜가 아닙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2:7 우리는 비밀로 감추어져 있는 하나님의 지혜를 말합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영광스럽게 하시려고, 영세 전에 미리 정하신 지혜입니다.

📚 1년 성경읽기

요 5:1-30, 왕상 4-6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