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2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승리자로 태어난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승리하는 삶으로 태어났습니다
Born Into The Victorious Life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환난이나 곤고나 박해나 기근이나 적신이나 위험이나 칼이랴 … 그러나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롬 8:35-37)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건강 문제, 가족 문제 등에 이르기까지 당신은 여러 시련과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직면한 어려움이나 국가적 상황은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말씀은 이 모든 일에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가 정복자보다 더 나은 자라고 말합니다. 이 말씀은 당신에게 위로, 평안, 기쁨을 줍니다.
주 예수님은 우리가 이 세상에서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아시고 요한복음 16:33에서 우리에게 승리를 보장해 주셨습니다.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인간의 타락과 실패로 인해 모든 인간 사회에는 많은 고통스러운 상황들이 펼쳐집니다. 그러나 말씀은 “이 모든 일에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우리가 넉넉히 이기느니라”(롬 8:37)고 선포합니다.
당신은 이 세상의 타락과 부패한 영향력 위에 높이 들어올려졌습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떠올려 보십시오. 환난, 곤고, 박해, 기근, 적신, 위험, 칼이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음을 분명히 말하고 있습니다.
이 구절이 당신이 세상에서 어떤 일을 만나더라도 승리한다는 의미였더라도 놀라웠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구절은 그보다 훨씬 더 큰 의미를 갖습니다.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서 승리했기 때문에 당신은 이미 승리한 상태에 살고 있다는 뜻입니다. 당신은 지금 그리스도의 승리 안에 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이미 승리했기 때문에 더 이상 승리하기 위해 애쓰거나 노력할 필요가 없다는 뜻입니다. 삶의 환경이나 국가의 경제 상황이 당신을 피해자로 만들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거듭났을 때 당신은 승리하는 삶으로 태어났습니다.
이제 당신은 사도 바울이 큰 박해와 역경을 가벼운 환난으로 여긴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잠시 받는 환난의 경한 것이 지극히 크고 영원한 영광의 중한 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고후 4:17)
그리고 나서 바울은 사도행전 20:24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일들 중 어떤 것도 결코 나를 움직이지 못하며…”(한글흠정역)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누리는 승리의 삶에 감사드립니다! 더 크신 분이 내 안에 계시기 때문에 나는 완전한 성취, 기쁨, 영광, 다스림 안에서 환경들을 이기며 삽니다. 내가 느끼거나, 보거나, 듣는 것과 상관없이 나는 당신의 말씀으로 다스리고 통치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전 15:57, 고후 2:14, 요일 4:4
(새번역) 고린도전서 15:57 그러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에게 승리를 주시는 하나님께 우리는 감사를 드립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2:14 그러나 그리스도의 개선 행렬에 언제나 우리를 참가시키시고,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의 향기를 어디에서나 우리를 통하여 풍기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새번역) 요한1서 4:4 자녀 된 이 여러분, 여러분은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며, 여러분은 그 거짓 예언자들을 이겼습니다. 여러분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 1년 성경읽기
계 4, 호 11-1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