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더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열방을 위한 기도에 힘쓰십시오

Travailing In Prayer For The Nations

“내게 구하라 내가 이방 나라를 네 유업으로 주리니 네 소유가 땅 끝까지 이르리로다”(시 2:8)

메시지성경은 오늘의 본문 구절을 이렇게 번역했습니다. “원하는 것이 있느냐? 말만 하여라. 나라들을 선물로 주랴? 대륙들을 상으로 주랴?”

저는 15살 때 이 구절을 처음 접했고 이 말씀대로 주님께 기도했습니다. 그러자 주님의 영이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네게 열방을 주었노라!”

어린 나이에 저는 전세계에 있는 불신자들의 비참한 상태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그들은 영적인 어둠 속에 있고 하나님의 생명으로부터 떨어져 있습니다.

그들은 희망이 없고 하나님이 없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세계 지도를 사서, 지도에 손을 얹고, 열방과 사람들의 삶을 향해 자주 선포하고 예언했습니다.

저는 세상의 궁핍한 사람들을 위해 힘써 기도했습니다. 저는 기도하고 울부짖으며 주님 앞에서 무너졌습니다. 오, 제가 세상의 열방을 위해 기도하면서 얼마나 울었는지요!

그 이후로 저는 어떤 민족도 저를 대적하여 문을 닫을 수 없음을 알았습니다. 오늘날 주님께서는 우리를 통하여 세계 열방에 많은 위대한 일을 행하고 계십니다.

주님께서 “나에게 구하라 내가 이방인을 네 기업으로 주리라…”라고 말씀하셨을 때, 그분은 사람들의 영혼과 그들에게 영향을 미칠 복음과 하나님의 의를 구하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사도들이 한 일이며, 오늘날 우리가 해야 하는 일입니다. 그 무엇도 우리를 막을 수 없습니다.

바울이 에베소에서 말씀을 전할 때, 당연히 많은 반대가 있었지만 그것이 복음의 역사를 막지 못했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이와 같이 주의 말씀이 힘이 있어 흥왕하여 세력을 얻으니라”(행 19:20).

이러한 결과의 비결은 기도에 힘쓰는 것에 있습니다. 당신의 국가, 도시, 마을, 학교, 직장을 위해 기도 안에서 힘쓰십시오.

그러면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은 그 기도 안에서 흥왕하여 세력을 얻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사랑은 나로 하여금 진심 어린 기도로 중보하고, 잃어버린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그들을 어둠에서 당신의 기이한 빛 속으로 옮기도록 합니다. 말씀은 나의 도시, 나라, 그리고 온 세상에서 세력을 얻으며 주의 이름은 영화로워집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딤전 2:1-2, 렘 29:7, 겔 3:17

(새번역) 디모데전서 2:1 그러므로 나는 무엇보다도 먼저, 모든 사람을 위해서 하나님께 간구와 기도와 중보 기도와 감사 기도를 드리라고 그대에게 권합니다.
(새번역) 디모데전서 2:2 왕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서도 기도하십시오. 그것은 우리가 경건하고 품위 있게, 조용하고 평화로운 생활을 하기 위함입니다.

(새번역) 예레미야 29:7 또 너희는, 내가 사로잡혀 가게 한 그 성읍이 평안을 누리도록 노력하고, 그 성읍이 번영하도록 나 주에게 기도하여라. 그 성읍이 평안해야, 너희도 평안할 것이기 때문이다.

(새번역) 에스겔 3:17 “사람아, 내가 너를 이스라엘 족속의 파수꾼으로 세웠다. 그러므로 너는 내가 하는 말을 듣고, 나를 대신하여 그들에게 경고하여라.

📚 1년 성경읽기

히 10:19-39, 겔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