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말씀과 성렁으로 행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영적인 영역에서 기능하십시오
Operate From The Spirit Realm
“내가 사람의 방법으로 에베소에서 맹수와 더불어 싸웠다면 내게 무슨 유익이 있으리요…”(고전 15:32)
에베소에서의 바울의 사역에 관한 성경구절들을 보면, 우리는 바울이 검투사가 되어 동물과 맞붙은 것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당시 로마 시민을 검투사로 만드는 것은 불법이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가 동물과 싸우기 위해 수풀에 들어간 적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그는 사람들과 육체적인 싸움에 휘말린 적도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오늘 본문구절에서 그가 에베소에서 맹수와 싸웠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고린도후서 1장에서 바울은 이 끔찍한 경험을 다시 설명하면서 그와 그의 동료들이 끝이 없는 압박 가운데 있었고 생명의 소망까지도 끊어졌다고 말했습니다.
“형제들아 우리가 아시아에서 당한 환난을 너희가 모르기를 원하지 아니하노니 힘에 겹도록 심한 고난을 당하여 살 소망까지 끊어지고”(고후 1:8).
그러나 하나님께서 이들을 이 큰 고난에서 건져내셨습니다.
하지만 이전까지 바울과 동료들은 기도 가운데 있었고, 다른 성도들도 그들을 위해 중보했습니다.
“너희도 우리를 위하여 간구함으로 도우라…”(고후 1:11).
그들은 씨름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의 싸움은 혈과 육으로 하는 것이 아니었고, 사람을 대적하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그 싸움은 영적인 것이었습니다.
바울은 자신을 향한 사람들의 악함을 영적인 영역에서 다루었습니다.
당신이 영적으로 성숙한 상태에 이르면, 당신은 누군가 당신을 함부로 대할 때 그 사람들과 싸우지 않고, 그 행동에 책임이 있는 영들을 대면합니다.
이것이 바울이 “내가 에베소에서 맹수와 싸웠다”고 말했을 때 한 일입니다.
당신이 이러한 악령들에게 권세를 행사하여 사람들 위에 있는 그들의 영향력을 끊을 때, 그 사람들은 더 이상 예전처럼 생각하고 행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그러한 행동에 책임이 있는 영들이 묶이거나 추방당했기 때문입니다.
당신 나라의 지도자들이 잘못된 결정을 내리고 있습니까? 그들에게 화를 내지 마십시오.
많은 경우에 지도자들은 그들의 잘못된 결정들이 마귀들이 그들에게 말하며 생각을 집어넣은 결과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중보기도와 예수 이름 안에 있는 우리의 권세를 사용하여 우리 도시와 국가의 상황을 바꿀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도로 반드시 우리 나라의 정부와 지도자들 위에 있는 마귀들의 영향력을 끊어야 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담대하게 그 능력을 행사하십시오!
🍇 기도
나는 하나님과 영적인 실재와 영적인 영역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승리하며 다스리기 유리한 위치에서 기능합니다. 나는 예수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받았으므로, 나의 삶, 나의 환경,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 가운데 어떤 마귀의 활동도 허락하지 않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엡 6:12, 약 4:7, 고후 10:3-5
(새번역) 에베소서 6:12 ㉡우리의 싸움은 인간을 적대자로 상대하는 것이 아니라, 통치자들과 권세자들과 이 어두운 세계의 지배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한 영들을 상대로 하는 것입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여러분의’
(새번역) 야고보서 4:7 그러므로 하나님께 복종하고, 악마를 물리치십시오. 그리하면 악마는 달아날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10:3 우리가 육신을 입고 살고 있습니다마는, 육정을 따라서 싸우는 것은 아닙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10:4 싸움에 쓰는 우리의 무기는, 육체의 무기가 아니라,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요새라도 무너뜨리는 강력한 무기입니다. 우리는 궤변을 무찌르고,
(새번역) 고린도후서 10:5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가로막는 모든 교만을 쳐부수고, 모든 생각을 사로잡아서, 그리스도께 복종시킵니다.
📚 1년 성경읽기
행 4:1-31, 대하 1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