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 날입니다.
하나님아버지의 사랑과 그 은혜를 감사하며 기쁨으로 경배드리는 은혜의 날 되세요~^^
☘️ 왕국과 영광의 운반자
Bearers Of The Kingdom And The Glory
“이는 너희를 부르사 자기 나라와 영광에 이르게 하시는 하나님께 합당히 행하게 하려 함이라”(살전 2:12)
예수님은 하나님의 왕국이 이미 임했다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실제로 성경은 왕국이 우리의 심령 안에 있다고 말하며, 그 왕국은 영적인 왕국임을 알려줍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요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눅 17:20-21).
따라서 우리는 왕국으로 “가는 중”이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 안에 있는 왕국을 운반합니다. 우리는 왕국에 있을 뿐만 아니라 왕국을 운반하는 자들입니다.
이 왕국에는 영광이 있습니다.
왕국과 영광은 분리되지 않습니다.
성경은 왕국의 영광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우리가 왕국에 대한 부르심에 응답했다면, 영광에 대한 부르심에도 응답한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우리의 복음으로 너희를 부르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살후 2:14). 우리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할렐루야!
요한복음 17:22에서 예수님이 아버지께 다음과 같이 기도하신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내게 주신 영광을 내가 그들에게 주었사오니 이는 우리가 하나가 된 것 같이 그들도 하나가 되게 하려 함이니이다”(요 17:22).
바울은 로마서 8:30에서 우리가 영광스럽게 되었다고 말합니다. 이 영광은 영원한 것이며 우리 영 안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벧전 5:10)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성경은 이 영광을 “지극히 큰 영광”(벧후 1:17)이라고 묘사합니다. 고린도후서 3:10은 그것을 “더 큰 영광”이라고 부릅니다.
이것은 왕국의 영광이며, 이 왕국은 우리가 속하고 우리가 운반하는 왕국입니다. 베드로후서 1:3은 우리가 영광과 덕으로 부르심 받았다고 말합니다.
베드로전서 2:9(AMPC)은 한 걸음 더 나아가 우리를 “어두움에서 불러내어 그의 놀라운 빛으로 들어가게 하신 분의 경이로운 행위를 내세우고 그분의 덕과 완벽함을 내보이게” 부르셨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그분의 영광과 덕과 온전함을 나타낼 수 있는 이유는 우리가 동일한 영광과 덕과 온전함을 운반하는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그러므로 당신의 세상에서 그분의 영광을 표현하십시오. 왕국의 삶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십시오.
🍇 고백
나는 하나님 나라의 권세와 영광과 주권을 운반하는 자입니다. 왕국은 내 안에서 그리고 나를 통해 확장됩니다. 나의 세상과 환경은 하나님의 영광에 영향을 받습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현재 위치를 의식하며 살아갑니다. 그리고 그분의 이름의 영광을 위해 그분의 의를 나타냅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8:20, 히 2:10, 살전 2:12(ESV)
(새번역) 로마서 8:20 피조물이 허무에 굴복했지만, 그것은 자의로 그렇게 한 것이 아니라, 굴복하게 하신 그분이 그렇게 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소망은 남아 있습니다.
(새번역) 히브리서 2:10 하나님께서는 만물을 창조하시고, 만물을 보존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많은 ㉣자녀를 영광에 이끌어들이실 때에, 그들의 구원의 창시자를 고난으로써 완전하게 하신다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 ㉣그, ‘아들들’
(새번역) 데살로니가전서 2:12 우리는 여러분을 권면하고 격려하고 경고합니다마는, 그것은 여러분을 부르셔서 당신의 나라와 영광에 이르게 하시는 하나님께 합당하게 살아가게 하려는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눅 7:1-35, 신 33-3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