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교제하며 동행하는하루를 기쁨과 감사로 시작합니다.

☘️ 우리는 항상 기도해야 합니다

WE OUGHT ALWAYS TO PRAY

“예수께서 그들에게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할 것을 비유로 말씀하여”(눅18:1)

어떤 사람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아주 짧은 시간 안에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기도할 시간이 얼마 없어서 아침에는 5분만 기도합니다. 저는 항상 바쁘기 때문입니다.” 이는 큰 실수입니다.

당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일 때문에 주님과의 교제시간을 건너뛰거나 줄이지 마십시오.

성공을 위해 당신에게 필요한 지혜, 인도, 능력은 주님으로부터 온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할 일이 너무 많다면 그때가 바로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사실 그럴 때일수록 더 기도해야 합니다. 당신이 짧은 시간 안에 최고의 방법으로 결과를 내려면 영적인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이라면 기도할 시간 없이 바쁘다고 생각하는 대신 “할 일이 너무 많아서 기도에 더 많은 시간을 써야합니다.” 라고 말할 것입니다.

기도할 때 능력과 영감이 증가할 것이고, 결과적으로 더 빠른 속도로 일을 마칠 것입니다.

예수님은 우리에게 항상 기도하고 포기하지 말아야 한다고 말씀하시며(눅18:1), 우리가 기도하도록 지어졌음을 알려주셨습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사람 안에 만드신 일종의 ‘시스템’입니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하나님과의 영적 교제를 항상 필요로 합니다.

이러한 교제를 통해 우리는 세워지고, 격려되고, 인도받고, 주님의 자비와 은혜와 우리의 상황 가운데 주님의 개입하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도하기를 갈망할 뿐만 아니라 항상 기도해야 합니다.

기적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참으로 사랑 많으신 하늘 아버지와 사랑의 교제 가운데 있으므로 기도합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기도의 특권과 축복에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은혜의 아버지와 교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당신은 나의 근원이자 능력이십니다. 나는 내 미래가 보장되어 있다고 확신합니다. 내가 당신의 영에 순종하며 당신의 지혜로부터 인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 참고성경

살전5:17, 약5:16-18

(새번역) 데살로니가전서 5:17 끊임없이 기도하십시오.

(새번역) 마가복음 5:16 처음부터 이 일을 본 사람들은, 귀신 들렸던 사람에게 일어난 일과 돼지 떼에게 일어난 일을 그들에게 이야기하였다.
(새번역) 마가복음 5:17 그러자 그들은 예수께, 자기네 지역을 떠나 달라고 간청하였다.
(새번역) 마가복음 5:18 예수께서 배에 오르실 때에, 귀신 들렸던 사람이 예수와 함께 있게 해 달라고 애원하였다.

📚 1년 성경읽기

요일 3:11-24, 겔 4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