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4일 목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안에 기쁨가득한 하루 되세요
☘️ 원수의 성문을 점유하십시오
Possessing The Gates Of Your Enemies
“… 네 씨가 그 대적의 성문을 차지하리라”(창 22:17)
아브라함이 이삭을 바친 후 하나님께서 아브라함과 맺은 언약을 재확인하실 때, 하나님은 심오한 약속을 하셨습니다. “네 씨가 그 대적의 성문을 차지하리라”는 단순히 땅이나 영토에 관한 약속이 아니었습니다.
성경에서 “성문”은 권세, 통치, 다스림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성문을 차지한다는 것은 영적으로, 경제적으로, 정치적으로 책임을 지고, 다스리는 위치에 있다는 뜻입니다.
그 약속은 아브라함의 직계 후손만을 위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갈라디아서 3:16은 다음과 같이 분명히 밝힙니다. “이 약속들은 아브라함과 그 자손에게 말씀하신 것인데 … 네 자손이라 하셨으니 곧 그리스도라”
그리스도 안에 있다는 것은 당신이 아브라함의 씨이며 이 약속의 공동 상속자라는 뜻입니다. 이는 당신이 상황의 피해자가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다스릴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대적에 대한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왕국을 위해 이 세상의 시스템을 다스릴 수 있는 능력을 받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있게 하신 교육, 정부, 사업, 기술 등 모든 분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점유하십시오. 아브라함의 축복은 수동적이지 않습니다. 성경이 말하는 바를 기억하십시오. “세례 요한의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마 11:12)
이는 유업, 영향력, 승리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의 삶과 세상의 모든 영역에서 다스리십시오. 당신은 간신히 살아남기 위해 이 땅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다스리기 위해 이 땅에 있습니다!
그러므로 일어나서 말하십시오. 기도와 믿음으로 가득 찬 선포와 행동으로 점유하십시오. 악이 당신의 환경을 지배하는 것을 지켜보지 마십시오. 악을 쫓아내십시오. 예수 이름의 권세로 “성문”을 점유하십시오.
🍇 고백
나는 아브라함의 씨요 약속의 상속자입니다. 나는 내 원수의 성문을 점유합니다. 나는 내 도시, 나라, 세상을 책임집니다. 나는 하나님의 왕국을 위해 시스템과 구조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오늘 통치권과 승리 가운데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창 22:15-17, 마 16:18-19, 갈 3:29
(새번역) 창세기 22:15 주님의 천사가 하늘에서 두 번째로 아브라함을 불러서,
(새번역) 창세기 22:16 말하였다. “주님의 말씀이다. 내가 친히 맹세한다. 네가 이렇게 너의 아들까지, 너의 외아들까지 아끼지 않았으니,
(새번역) 창세기 22:17 내가 반드시 너에게 큰 복을 주며, 너의 자손이 크게 불어나서, 하늘의 별처럼, 바닷가의 모래처럼 많아지게 하겠다. 너의 자손은 원수의 성을 차지할 것이다.
(새번역) 마태복음 16:18 나도 너에게 말한다. 너는 ㉤베드로다. 나는 이 ㉥반석 위에다가 내 교회를 세우겠다. ㉦죽음의 ㉧문들이 그것을 이기지 못할 것이다. / ㉤그, ‘페트로스’ ㉥그, ‘페트라’ ㉦그, ‘하데스의’, 곧 ‘죽은 자들이 모여 있는 세계의’ ㉧또는 ‘세력이’
(새번역) 마태복음 16:19 내가 너에게 하늘 나라의 열쇠를 주겠다. 네가 무엇이든지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릴 것이다.”
(새번역) 갈라디아서 3:29 여러분이 그리스도께 속한 사람이면, 여러분은 아브라함의 ㉣후손이요, 약속을 따라 정해진 상속자들입니다. / ㉣그, ‘씨’
📚 1년 성경읽기
고후 2:5-3:6, 잠 14-1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