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일 수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주신 은혜의 풍성함을따라 기쁨과 감사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유업은 이미 당신의 것입니다
The Inheritance Is Already Yours
“그 눈을 뜨게 하여 어둠에서 빛으로, 사탄의 권세에서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고 죄 사함과 나를 믿어 거룩하게 된 무리 가운데서 기업을 얻게 하리라 하더이다”(행 26:18)
하나님의 모든 자녀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썩지 않을 유업 안으로 태어났습니다. 당신을 위한 유업이 있습니다.
사도 바울은 에베소서 3:8에서 이를 가리켜 측량할 수 없는 풍성함이라고 말합니다. “… 측량할 수 없는(무한한, 깊이를 알 수 없는, 헤아릴 수 없는, 고갈되지 않는) 그리스도의 풍성함을 [어떤 사람도 찾아낸 적 없는 부]…”
하나님께 감사하게도 이것이 사실이라면 하나님의 풍성한 축복 가운데 살아야 할 많은 사람들이 왜 고군분투하고 있습니까?
그들이 하나님의 진리에 대해 무지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호세아 4:6에서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바울이 사도행전 20:32에서 이렇게 말한 것은 당연합니다. “지금 내가 여러분을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에 부탁하노니 그 말씀이 여러분을 능히 든든히 세우사 거룩하게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
유업은 이미 당신의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함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이미 당신의 소유가 된 것들을 누리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이 세상에 두신 모든 것은 천사들이나 하나님을 위한 것이 아니라 우리를 위한 것입니다! 만일 이것이 사실이라면, 왜 그리스도인이 그리스도 안에서 자신에게 속한 것을 얻기 위해 끝없이 노력해야 합니까?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이미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를 축복하셨다고 말합니다(엡 1:3).
하나님께서는 지상의 모든 남자, 여자, 소년, 소녀의 구원과 건강, 번영을 위해 필요한 모든 일을 이미 완수하셨습니다. 이제 그분은 모든 사람이 축복 속에 살며 자신의 유업을 누리기 원하십니다.
베드로후서 1:3은 말합니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제 당신은 고군분투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아시겠습니까? 당신은 다양한 축복의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날마다 우리에게 은택을 더하시는 주…”(시 68:19, 한글 흠정역) 시편 18:19은 말합니다. “나를 넓은 곳으로 인도하시고…”
그곳은 명예와 부와 큰 영광이 있는 곳입니다. 바로 당신이 번영하고 당신의 모든 필요가 충족되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유업의 장소입니다. 유업은 이미 당신의 것입니다. 따라서 깨어나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에게 속한 것을 누리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내게 있는 측량할 수 없는 풍성함을 기뻐합니다. 오늘 나는 아버지의 말씀에 대한 나의 믿음을 선포하고 내가 그분 안에서 가지고 있는 썩지 않는 유업의 충만함 가운데 행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축복과 풍성함의 자리에서 기능합니다. 그 자리는 나의 모든 필요가 아버지의 공급 가운데 충족되는 곳이며, 존귀와 부와 큰 영광의 장소입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엡 1:11, 골 1:12, 히 9:15, 벧전 1:3-4
(새번역) 에베소서 1:11 하나님은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상속자로 삼으셨습니다. 이것은 모든 것을 자기의 원하시는 뜻대로 행하시는 분의 계획에 따라 미리 정해진 일입니다. / ㉢또는 ‘우리가 상속을 받았습니다’
(새번역) 골로새서 1:12 그리하여 성도들이 받을 상속의 몫을 차지할 자격을 ㉦여러분에게 주신 아버지께, 여러분이 빛 속에서 감사를 드리게 되기를 우리는 바랍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우리에게’
(새번역) 히브리서 9:15 그러므로 그리스도는 새 언약의 중재자이십니다. 그는 첫 번째 ㉥언약 아래에서 저지른 범죄에서 사람들을 구속하시기 위하여 죽으심으로써, 부르심을 받은 사람들로 하여금 약속된 영원한 유업을 차지하게 하셨습니다. / ㉥15절의 ‘언약’과 16-17절의 ‘유언’은 같은 그리스어 디아테케의 번역임
(새번역) 베드로전서 1:3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아버지께 찬양을 드립시다. 하나님께서는 그 크신 자비로 우리를 새로 태어나게 하셨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예수 그리스도가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로 하여금 산 ㉠소망을 갖게 해 주셨으며, / ㉠또는 ‘희망’
(새번역) 베드로전서 1:4 썩지 않고 더러워지지 않고 낡아 없어지지 않는 유산을 물려받게 하셨습니다. 이 유산은 여러분을 위하여 하늘에 간직되어 있습니다.
📚 1년 성경읽기
요 19:17-42, 대상 17-1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