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과 기도로 주님과 동행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의의 열매를 나타내십시오
MANIFESTING FRUITS OF RIGHTEOUSNESS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의의 열매가 가득하여 하나님의 영광과 찬송이 되기를 원하노라”(빌1:11)
예수님께서는 “이러므로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리라”(마7:20)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것이 아닌 것의 열매를 맺을 수 없습니다.
오렌지 나무는 오직 오렌지 열매만 맺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의 본문 구절은 당신이 의롭다면 의의 열매를 맺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려줍니다.
요한복음 15:5에서 예수님은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포도나무요 너희는 가지라…”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듯이 나무의 아름다움은 그 가지에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가지”가 된다는 것은 당신이 하나님의 아들의 아름다움을 운반한다는 의미입니다. 할렐루야!
당신은 포도나무에서 열매를 맺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의의 열매를 맺습니다. 당신의 삶의 목적은 의의 열매를 맺는 것입니다.
당신은 의의 일들과 열매들을 맺도록 의의 나무로 세워졌습니다. 이는 당신의 삶에서 나오는 당신의 말들과 행동들이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드린다는 뜻입니다.
이사야 61:3은 우리를 의의 나무 곧 주님께서 그분의 영광을 나타내시려고 손수 심으신 나무라고 부릅니다. 하나님의 영광과 탁월함이 당신을 통해 드러납니다.
세상 사람들이 당신을 보고 성령님의 탁월함과 기품을 인식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맹인의 시력을 회복하게 하시고, 귀머거리와 절름발이를 치유하시고, 죽은 자를 일으키시고, 배고픈 자들을 먹이시고, 고통 당하던 사람을 평온케 하시고, 사람들을 격려하고 축복하기 위해 신성한 말들을 하셨을 때, 그분은 의의 열매를 나타내셨던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합니다. 그분의 이름에 영원히 영광을 드립니다!
고백
나는 의롭습니다. 나는 종려나무 같이 번성하고 레바논의 백향목 같이 자랍니다. 나는 주님의 집에 심겼으며 우리 하나님의 뜰에서 번성합니다. 나는 의의 일들과 열매들을 맺습니다. 내 삶은 하나님의 영광과 은혜의 간증입니다. 그분의 아름다움이 나를 통해 나타납니다. 이것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유산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성경
고후 5:21, 빌 1:9-11, 잠 11:30
(새번역) 고린도후서 5:21 하나님께서는 죄를 모르시는 분에게 우리 대신으로 죄를 씌우셨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빌립보서 1:9 내가 기도하는 것은 여러분의 사랑이 지식과 모든 통찰력으로 더욱 더 풍성하게 되어서,
(새번역) 빌립보서 1:10 여러분이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가를 분별할 줄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날까지 순결하고 흠이 없이 지내며,
(새번역) 빌립보서 1:11 예수 그리스도께서 주시는 의의 열매로 가득 차서 하나님께 영광과 찬양을 드리게 되기를, 나는 기도합니다.
(새번역) 잠언 11:30 의인이 받는 열매는 생명의 나무요, 폭력을 쓰는 사람은 생명을 잃는다.
📚 1년 성경읽기
마 8:28-9:1-17, 창 27-28
🔊 음성듣기